비비고, 브랜드가치 알리는 통합 캠페인 전개
비비고, 브랜드가치 알리는 통합 캠페인 전개
  • 최경민 기자 jinborocker@dailyenews.co.kr
  • 승인 2021.04.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캠페인 진행··· 제품 아닌 '브랜드 가치' 광고 첫 론칭
CJ제일제당의 TV 광고 '잘 먹었습니다' 캠페인 영상.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TV 광고 '잘 먹었습니다' 캠페인 영상.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철학을 담은 '잘 먹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비고 브랜드 통합 캠페인은 처음으로 제품이 아닌 '브랜드 가치' 알리기에 집중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식의 본질'과 '비비고가 추구하는 가치'를 관통하는 '정성'이라는 캠페인 키워드를 뽑아냈다. 소비자 공감을 바탕으로 '음식을 통해 마음을 나눈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한마디이자 식사 후 자연스럽게 나오는 인사말인 '잘 먹었습니다'를 메시지로 앞세웠다.

TV 광고는 신호부부, 부자(父子), 노부부 등 세 가지 테마로 선보이며 정성스럽게 차린 밥을 먹은 후 '잘 먹었습니다'라는 인사로 상대방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으로 소개된다.

CJ제일제당은 이달 말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잘 먹었습니다' 스티커와 함께 정성스러운 밥상에 대한 사연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비비고 한상차림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5월에는 정성이 담긴 한 끼가 필요한 곳을 선정해 '비비고 정성드림 밥차'를 지원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집밥의 의미가 커지는 요즘 '잘 먹었습니다'라는 따뜻한 인사가 확산하고 비비고가 추구하는 한식의 가치가 전해지길 바란다"며 "비비고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을 얻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최경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