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하이트진로, ‘테라 쏘맥타워’ 신규 광고 공개...外
[유통 트렌드] 하이트진로, ‘테라 쏘맥타워’ 신규 광고 공개...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2.0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트진로, ‘테라 쏘맥타워’ 신규 광고 공개

‘테라 쏘맥타워’ 신규 광고.(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쏘맥’ 제조에 최적화된 ‘테라 쏘맥타워’의 신규 광고를 유튜브 채널부터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술자리에서 즐거움을 더하는 테라 쏘맥타워만의 강력한 토네이도를 통해 테라의 청량감을 극대화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는 테라 스푸너 편에 이어 다시 한번 물리학 박사 김상욱 교수와 함께 페이크 다큐 콘셉트로 제작됐다. 기존 쏘맥 제조의 문제점을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개선한 후 쏘맥을 완성해가는 혁신적인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았다.

광고는 쏘맥 똥손들의 쏘맥 제조 에피소드로 시작한다. ‘인류의 진화 쏘맥 사피엔스’ 슬로건과 함께 김상욱 교수가 등장, 테라 쏘맥타워를 소개하며 연구소 안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한 개발 과정을 재미있게 보여준다. 

테스트를 통해 연구진은 ▲강력한 원심력을 이용한 테라와 깨끗한 참이슬 조합의 청정인력의 법칙을 발견하고 ▲테라 블레이드와 모터, 배터리와 함께 25초 750회 강력한 회전으로 완벽한 토네이도를 만드는 쏘맥 맞춤형 설계를 개발한다.

테라 스푸너를 들 힘 8뉴톤(N)과 토네이도 버튼을 누를 힘 3뉴톤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황금 비율의 청정 쏘맥의 탄생에 모두가 환호한다. 광고는 ‘청정쏘맥의 완성, 테라 쏘맥타워’라는 문구와 함께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와 함께 테라 쏘맥타워를 즐기는 모습을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제작해 재미와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테라 쏘맥타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하겠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한율,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 발탁

한율 브랜드 모델 박은빈.(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배우 박은빈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한율은 지난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박은빈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지향점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박은빈은 앞으로 한율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한국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뚜렷한 철학을 바탕으로 배역을 선정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박은빈의 모습이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흔들림 없이 가꿔나가는 태도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덧붙였다.

박은빈은 “원료 하나를 쓰더라도 제대로 된 효능을 위해 시간과 정성을 들이는 한율의 노력이 저의 가치관과 맞닿아 있다고 느꼈다”며 “앞으로 한율과 함께 ‘한국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이랜드 로엠,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 ‘더 뉴 시그니처’ 출시

로엠 더 뉴 시그니처.(사진=이랜드)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은 로엠만의 ‘로맨틱’ 감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으로 격식 있는 포멀룩에 도회적이고 로맨틱한 감성을 얹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

이번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수입 소재와 함께 국내에서 섬세한 설계 및 봉제 과정을 거쳐 제작됐으며 플레어원피스, 샤스커트셋업, 트위드셋업, 자켓 등 포멀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로엠은 디테일한 실루엣을 살린 디자인에 실크 및 얇고 투명한 소재와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블랙 등 모던하고 부드러운 컬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트위드셋업은 카라와 끝단에 도톰한 브레이드 라인을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가미한 자켓에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착장을 완성했다.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컬렉션 자체 라벨에 기존과 차별화된 포장 박스, 쇼핑백 등을 통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로맨틱’의 가치를 전달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클레식한 포멀룩에 우아한 감성을 더해 이브닝 파티와 같이 특별하고 격식있는 자리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 점차 시그니처 컬렉션을 확장해나가며 브랜드의 프리미엄화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삼양사 큐원 상쾌환, 음료형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 출시

상쾌환 부스터.(사진=삼양사)
상쾌환 부스터.(사진=삼양사)

삼양그룹 삼양사는 음료 제형의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BOOSTER)’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3년 환 제형, 2019년 스틱형 출시에 이어 이번에 음료형까지 선보이며 업계 대표주자로서 입지를 다지겠다는 포석이다.

상쾌환 부스터는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이 돋보이는 맛으로 음주 전후에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아울러 ▲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 ▲헛개나무열매 ▲밀크씨슬추출물분말 등의 원료가 함유돼 있다. 특히 글루타치온을 통해 숙취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다.

삼양사는 맛과 숙취해소 효과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지난 5년간 음료형 숙취해소 제품 개발에 매진했다. 다년 간의 연구 끝에 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의 숙취해소 효과를 액상형으로도 구현해냈다.

그동안 상쾌환은 휴대 및 섭취 편의성을 높인 환 제형과 스틱형(Red, Yellow)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으며, 출시 9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누적 판매량 1억5000만포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삼양사는 이달부터 약 두 달간 ▲대학생 OT/MT 및 길거리 샘플링 ▲대학생 서포터즈 및 ▲팝업스토어 운영 등 주 타겟층인 MZ세대를 대상으로 신제품과 상쾌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다년간의 연구와 테이스팅을 거듭해 숙취해소는 물론 적절한 단맛과 가벼운 목넘김, 깔끔하고 시원한 끝맛을 밸런스 있게 구현한 제품”이라며 “숙취 없는 일상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파리바게뜨, 싱싱한 제철딸기 가득한 ‘2023 딸기 페어’ 진행

파리바게뜨 2023 딸기 페어.(사진=SPC)
파리바게뜨 2023 딸기 페어.(사진=SPC)

파리바게뜨가 제철 맞은 겨울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선보이는 ‘2023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딸기가 가장 맛있는 겨울 시즌에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딸기 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부드러운 빵과 달콤한 생크림, 싱싱한 딸기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비주얼의 라인업 13종을 소개했다.

먼저 부드러운 빵과 뛰어난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크림과 생딸기를 더한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러블리한 핑크 마블빵 속에 달콤한 딸기우유크림과 싱싱한 생딸기가 들어간 생딸기 우유샌드 ▲부드러운 브리오슈 속에 상큼한 딸기필링과 생크림, 신선한 생딸기 더한 생크림가득 생딸기 마리토죠 ▲풍미 가득한 마스카포네 크림에 딸기필링과 생딸기로 상큼함을 더한 마스카포네 크림가득 딸기맘모스 ▲촉촉한 초코브리오슈 속에 상큼한 딸기필링과 진한 풍미의 마스카포네 크림, 생딸기를 넣은 마스카포네 크림가득 딸기초코빅볼 ▲부드러운 도넛 속에 달콤한 딸기우유크림이 들어간 딸기우유 생크림도넛 ▲부드러운 화이트 식빵 사이에 달콤한 커스타드 생크림과 생딸기를 담은 샌드위치 봄딸기 크림샌드등이다.

생딸기 장식으로 싱그러운 봄을 연상케하는 딸기 케이크도 선보인다. ▲버터풍미 가득한 타르트에 부드러운 2단 치즈무스와 상큼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프리미엄 케이크 생딸기 레어 치즈 타르트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생딸기 프레지에에 신선한 당도 높은 논산 딸기를 더한 생딸기 프레지에 ▲라즈베리 콤포트가 들어간 달콤한 초코가나슈 크림 케이크에 신선한 논산 딸기를 올린 생딸기 초코 프레지에 ▲촉촉한 딸기시트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코코넛 크림이 어우러진 미니 케이크 블레싱 레드베리 미니 ▲부드러운 초코시트 사이에 초코가나슈 크림과 화이트 가나슈 크림을 교차로 샌드하고 바삭한 초코볼로 식감을 살린 미니 케이크 블레싱 초코베리 미니 등이다.

상큼한 딸기를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도 선보인다. ▲상큼한 딸기와 홈메이드 스타일의 굿밸런스 요거트 한 병을 같이 블렌딩한 리얼 딸기 요거트 라떼 ▲상큼 달콤한 딸기 향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리얼 딸기 라떼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 페어는 신선한 딸기와 베이커리의 절묘한 조합으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제철 원료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 SPC삼립 시티델리, 구운 주먹밥·아시아 각국 컵라면 등 이색 간편식 선봬

시티델리 간편식 신제품.(사진=SPC)

SPC삼립이 운영하는 그로서리 마켓 ‘시티델리(CITY DELI)’가 간편식 메뉴로 ‘겉바속촉 구운 주먹밥 콤보’과 아시아 미식 해외여행 콘셉트의 ‘아시아 컵라면 6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시티델리는 오랜 시간 한국인의 사랑을 받아 온 대표적인 K-간편식 주먹밥을 새롭게 해석한 겉바속촉 구운 주먹밥 콤보를 출시했다.

겉바속촉 구운 주먹밥 콤보는 불고기 주먹밥과 김치참치 주먹밥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매장에서 직원들이 직접 굽는 방식으로 제조해 바깥 부분의 식감을 바삭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컵라면으로 떠나는 아시아 미식여행’을 콘셉트로 해외여행의 향수를 담아 현지의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아시아 컵라면 시리즈 6종도 공개했다.

시티델리 매장에 설치된 아시아 푸드트립 존에 제품을 큐레이션해 취향에 맞게 각 국가별 컵라면을 선택할 수 있다. ▲대만 현지의 깊고 담백한 육수와 소고기의 풍미가 특징이 우육면 만한대찬 ▲소고기를 사용해 베트남 로컬 쌀국수의 맛을 재현한 비폰 포띠보 쌀국수 ▲태국 No.1 컵라면 브랜드 새우와 레몬 그라스 향신료로 은은한 육수가 일품인 쉬림프 크리미 똠양 ▲일본의 XO 소스로 깊고 진한 해물 맛이 일품인 닛산씨푸드 XO ▲중국의 강렬한 마라 맛과 적당한 새콤함이 중독적인 맛으로 얇고 둥근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하이츠지아 쏸라펀등이다.

시티델리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시티델리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한 간편식 주먹밥과 아시아 컵라면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