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파리바게뜨X노스피크, '시에라컵 세트' 사전예약 인기...外
[유통 트렌드] 파리바게뜨X노스피크, '시에라컵 세트' 사전예약 인기...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3.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리바게뜨X노스피크, '시에라컵 세트' 사전예약 인기

파리바게뜨X노스피크 '시에라컵 세트'.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X노스피크 '시에라컵 세트'. (사진=파리바게뜨)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Northpeak)'와 협업해 마지막으로 선보인 캠핑 굿즈 '시에라컵 세트'가 사전예약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시에라컵 세트는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함께 선보이는 마지막 캠핑 굿즈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넉넉한 400ml 사이즈의 스테인리스컵 4개세트와 파우치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과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 '파바앱'을 통해 시에라컵 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파바앱에서는 런칭 1주년 기념으로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추첨해 노스피크 정품 텐트, 카드, 캠핑의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번 시에라컵 세트는 물컵, 커피잔, 그릇 등 용도가 다양할 뿐 아니라 부피와 무게를 최소화해 보관 및 휴대성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캠핑족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부터 노스피크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캠핑굿즈를 선보여왔다. 이중 쉘프래더, 폴딩바스켓 등으로 구성된 '쉘프래더세트'의 경우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품절 대란이 일어나는 등 캠핑족과 MZ세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노스피크와 함께 선보인 캠핑 굿즈들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어온 덕분에 파리바게뜨가 캠핑 굿즈 맛집이라는 감사한 닉네임을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MZ 소비자 '뉴디맨드' 공략 위한 색다른 공간 '가로수길' 오픈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가로수길 매장.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MZ세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부여하는 '뉴디맨드(New Demand)' 전략으로 색다른 공간 '가로수길' 매장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패션, 예술, 문화 등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성지로서 위상을 되찾고 있는 가로수길 초입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총 면적 197.35㎡, 68석 규모로 자리 잡은 가로수길점은 주 소비층으로 성장 중인 MZ 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적용한 매장 인테리어는 물론 음료와 디저트까지 컬러와 디자인에 힘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우선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우아한 곡선의 천장 디자인을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우드톤을 베이스로 표현해 마치 전시회장에 방문한 듯한 '뉴 핑크 웨이브'의 새로운 공간 무드를 완성했다. 배스킨라빈스 가로수길점은 감각적인 매장 연출, 오직 가로수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제품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랜드마크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가로수길점은 핑크 시그니처 메뉴, 수제 케이크 등 차별화된 이색 메뉴들을 통해 디저트 맛집을 찾아 웨이팅을 마다하지 않는 MZ 세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로수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핑크 컬러를 활용한 이색 시그니처 메뉴는 ▲진한 카페 브리즈 아메리카노 위에 우유 아이스크림 맛 핑크 크림을 듬뿍 올린 '핑크 슈페너’ ▲달달한 스페니쉬 라떼에 부드러운 핑크 크림을 더한 '핑크 크림라떼' 등 핑크 크림커피 2종이다. 스페셜 음료 2종은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크림으로 표현해 인스타그래머블한 감각적인 비주얼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전 세계적인 유행에 맞춰 새로운 형태의 수제 디저트 아이스 타코도 선보인다. 아이스 타코 핑크베리는 가로수길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화 메뉴로, 매장에서 직접 구운 와플로 만든 타코쉘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고 달콤한 핑크 초콜릿 코팅과 핑크 쿠키 크럼블로 마무리해 완벽한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일부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하던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타르트도 준비했다. ▲달콤한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에 귀여운 미니 하트를 가득 올린 ‘하트 초콜릿 타르트’ ▲핑크 스노우볼 사이에 하트를 넣어 로맨틱한 무드를 살린 ‘베리 베리 로맨틱 트리’ ▲싱그러운 정원 콘셉트의 스노우볼 상단에 귀여운 곰돌이가 앉아 있는 ‘러블리 베어 가든’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가로수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 '핑크 런웨이'를 콘셉트로 매장으로 진입하는 계단에 핑크색 카펫을 깔아 런웨이를 설치하고 패션쇼 콘셉트의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일까지 매일 선착순 35명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볼 뽑기를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권' 등 푸짐한 경품을 100% 제공하는 '10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재사옥점에서 시범 운영 중인 가챠머신을 외부 매장에 최초로 설치했으며 12일 이후에도 해피볼 뽑기를 상시 운영해 캡슐 속 장난감을 랜덤으로 뽑는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소진 시 종료되는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핑크 컬러가 들어간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가로수길점 시그니처 음료 2종(핑크 슈페너, 핑크 크림라떼) 쿠폰을 제공하는 '핑크 데이'를 실시한다. 추가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핑크 파우치와 손거울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MZ 세대들이 모여드는 핫플레이스에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감각적으로 입혀 전에 없던 비주얼과 뛰어난 맛으로 독보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며 "오직 가로수길점에서만 판매해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한정 메뉴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소중한 사람에게 행운을 선물하세요"...이랜드 OST, ‘럭키락 컬렉션’ 출시

ost 럭키락컬렉션. (사진=이랜드)
ost 럭키락컬렉션. (사진=이랜드)

이랜드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럭키락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럭키락 컬렉션은 오에스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퓨어몬드(PUREMOND) 라인이다.

퓨어몬드는 순도 높은 빛(PURE)와 시뮬럿 다이아몬드(MOND)를 의미하는 오에스티만의 컬렉션으로 일반 다이아몬드 브릴리언트컷의 반짝임 이상을 재현하기 위해 62면을 더 커팅한 100면 컷의 프리미엄 시뮬럿 다이아몬드다.

이번 신상품은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과 자물쇠가 결합된 디자인으로, 말발굽에 담긴 행운이 날아가지 않도록 자물쇠로 가둬 '행운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표 상품인 럭키락 목걸이'는 펜던트가 2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그날의 기분과 TPO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기념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의 경우 신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6만원 상당의 테니스 팔찌를 증정한다.

이랜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말발굽은 단순한 행운이 아닌 성실하게 노력한 것에 대한 행운을 의미해 말굽이 닳도록 훈련하고 노력하면 반드시 승리한다는 신념을 담고 있다"라며 "이번 신상품은 새로운 시작과 중요한 일을 앞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젠티스트 신제품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과 젠티스트가 각각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과 젠티스트 솔티 치약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라질 청정 고산 지대에서 채취하는 그린 프로폴리스는 일반 프로폴리스에서 볼 수 없는 ‘아르테필린C’ 성분이 있어 항균, 항염, 항암 효과가 우수하다. 메디안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은 잇몸 염증을 88% 예방하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한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 등급으로 인증 받은 불소를 1450ppm 함유해 강력한 충치 예방 효과는 물론 7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젠티스트 솔티 치약은 불순물을 제거한 뉴질랜드 99% 정제 소금을 담았다. 시린이, 잇몸 붓기, 잇몸 출혈, 치은염, 치주염 등의 잇몸질환에 대한 예방효과를 임상시험으로 확인했다.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은 오는 3월 16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선보이며 4월부터 젠티스트 솔티 치약과 함께 오프라인 할인점과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