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세계자연기금과 해양 보전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外
[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세계자연기금과 해양 보전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6.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세계자연기금과 해양 보전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사진=아모레퍼시픽)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가 세계자연기금(WWF)과 해양 보전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 10년간 글로벌 물 부족 국가의 식수 개선 사업과 지속가능한 물 자원 보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라네즈는 한국, 중국, 태국 3개국에서 해안 보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지난 2020년에는 WWF-Korea와 중장기 파트너십을 맺고, 충남 태안 국립공원 청포대 해변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했다. 이후 청포대 해변 일대의 쓰레기 실태를 조사하고 연중 수거 활동을 진행해, 작년 한 해 235톤의 해양 쓰레기를 수거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라네즈는 그동안 진행해 온 해양 보전 활동을 한국, 중국, 태국 3개국으로 확대한다. 한국에서는 올해도 태안 청포대 해안 쓰레기 수거 사업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으며 6월 22일에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이 참여하는 플로깅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앞으로도 물 자원 보전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다양한 글로벌 고객의 아름다움을 포용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과 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 CJ제일제당, P&G와 ‘국민템’ 최대 50% 할인, N포인트 적립 행사 진행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와 함께 인기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P&G 간 첫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도착보장관에서 진행된다. 식품과 생활용품 분야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 간 상생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민 아이템으로 불리는 양사의 대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의 햇반, 비비고, 고메와 P&G의 펨퍼스, 다우니, 질레트 등을 2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두 브랜드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일 다르게 구성되는 양사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2000명에 한해 네이버 N포인트 1만원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1일차에는 아이가 있는 소비자를 위해 햇반과 펨퍼스 기저귀를 중심으로 하는 ‘맘스라이프’ 세일을 선보인다. 2일차에는 1인 가구 수요가 많은 고메 냉동 식품과 다우니 세탁세제로 구성된 ‘싱글라이프’ 세일을, 3일차에는 30~40대 남성을 대상으로 비비고 만두와 질레트 면도기로 구성된 ‘맨스라이프’ 세일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과 P&G의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직영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네이버 N도착보장 서비스를 통한 빠른 배송까지 가능해 소비자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양사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오뚜기, 참기름 풍미 가득 매콤·고소한 '참깨라면 볶음면' 출시

오뚜기 참깨라면볶음면.(사진=오뚜기)

오뚜기가 대표 스테디셀러이자 MZ세대에서 선호도 높은 참깨라면을 그대로 볶아 참기름 향이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참깨라면 볶음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994년 11월 봉지라면으로 처음 출시된 오뚜기 ‘참깨라면’은 마니아층이 탄탄한 제품으로, 계란의 부드러움과 참깨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1020세대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오뚜기는 최근 참깨라면을 볶음 타입으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를 따로 조리하지 않고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참깨라면 볶음면’은 참깨라면 브랜드만의 고유한 특징인 참깨 계란블럭과 매콤한 참기름 유성스프가 그대로 적용됐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소비자 사이에서 참깨라면에 참기름 유성스프가 있어, 볶음으로 조리했을 때 맛이 더욱 좋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기 때문이다.

또한 오뚜기 참기름을 짜는 과정에서 생기는 ‘참깨박’을 참깨박을 활용한 푸드 업사이클링을 통해 더욱 고소하고 영양가 높은 면발을 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참깨라면을 볶음 타입으로 먹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테디셀러인 참깨라면만의 특성을 살려 그대로 볶은 ‘참깨라면 볶음면’ 출시했다”며 “친환경 원료인 참깨분을 적용해 더 고소하고 영양가가 높은 볶음면을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랜 이월드, 여름시즌 ‘트로피컬 아쿠아 빌리지’개최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0일부터 8월 27일까지 여름 시즌 테마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월드는 '트로피컬 아쿠아 빌리지' 테마로 대프리카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하고 짜릿한 시즌이 펼쳐진다.

6월 한달간 매주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빅 이벤트를 진행해 부담없이 누구나 저렴하게 즐길수 있도록 썸머페스타까지 진행되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밀리 실외수영장 아쿠아빌리지부터 흠뻑 젖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아쿠아플레이존, DJ의 흥겹고 짜릿한 썸머 워터플레이 파티까지 시원한 썸머 컨텐츠로 다채롭게 해줄 전망이다.

아쿠아빌리지는 연령제한 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야외형 수영장으로 소형풀과 대형풀, 유아 미끄럼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존으로 구성됐다.

또한 어드벤처 광장 내 아쿠아 플레이존에서는 사정없이 물을 뿌리는 워터캐논과 워터스프레이는 물론, 물총충전소에서 물을 한가득 충전해 친구들과 워터 파이트도 즐길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이달 내내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할인 및 식음, 상품 까지 매주마다 할인 썸머페스타를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여름 나들이 장소를 고민중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SPC,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보은 행사 진행

(사진=SPC)

SPC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계열사 전 매장에서 국가유공자에 대한 보은 행사 ‘함께 기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국 6600여개 전 매장이 모두 동참하며 이달 말일까지 국가유공자 카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5% 해피포인트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이나 횟수에 제한 없이 적용되며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SPC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호국 영웅들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따뜻한 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SPC 던킨,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 바이럴 영상 공개

던킨 '리브레 킹아메리카노'.(사진=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지난 4월 신규 출시한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던킨이 리브레 스페셜티 출시를 기념해 ‘던킨 커피를 더 스페셜하게’를 주제로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리브레 스페셜티 커피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눈이 번쩍 뜨이며 몸 속 세포 하나하나와 모든 감각이 열리면서 시공간이 멈추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일상에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순간을 주인공의 익살맞은 표정과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특별한 순간으로 변화시키며 커피 맛을 극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던킨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던킨은 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리브레 스페셜티’를 709ml 대용량 사이즈의 아이스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리브레 킹아메리카노’를 출시하기도 했다. 

던킨의 ‘리브레 스페셜티’는 커피 마니아 사이에서 커피 성지순례의 대표 코스로 불리는 ‘커피 리브레’와 함께 선보인 스페셜티 커피이다. 커피 리브레가 엄격하게 관리하는 12개국, 100여 개의 커피 농가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스페셜티 생두만을 엄선해 구성했으며 블렌드 배합과 로스팅 레벨 등 원두 개발 또한 던킨과 커피 리브레가 함께 진행했다. 

이렇게 탄생한 ‘리브레 스페셜티’는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 묵직한 바디감의 인도, 은은한 단맛의 온두라스 생두를 기반으로 풍부한 바디감과 녹진한 단맛, 견과류의 고소함, 과일과 로즈티의 향긋한 풍미를 살려 최적으로 블렌딩했다.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기분 좋은 쌉쌀함과 깔끔한 산미를 갖춰 커피와 도넛의 이상적인 페어링을 선사한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를 소개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세포 하나하나를 깨우는 극적인 커피 맛을 영상으로 표현해 누구나 경험해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며 “여름을 맞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 맛있고 더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리브레 킹아메리카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