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공항패션, 청량감 넘치는 '투명한 크로스백'으로 포인트

2019-06-24     김성근 기자
(사진=디마코)

 

[데일리e뉴스= 김성근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겸 배우 정은지의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이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정은지가 라이프타임 채널 여행 예능 프로그램 ‘욜로홀로’ 시즌2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호주 시드니로 출국했다.
 
노래부터 연기, 뮤지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인 정은지는 특히 이날 핫썸머 공항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이트 크롭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여기에 투명한 소재의 오로라 실버 컬러 파니니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한층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정은지의 공항패션에 청량감을 더한 가방은 국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의 히트 아이템인 파니니백(Panini Bag)으로, 핫썸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젤리(ICEJELLY) 버전이다.
 
아이스젤리 파니니백은 직사각형 쉐입과 로고 스트랩으로 구성, 여름 시즌에 맞춰 투명한 홀로그램 PVC 소재로 특별 제작되어 곧 다가오는 휴가철에 어울리는 리조트룩 혹은 썸머 페스티벌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정은지가 착용한 실버 컬러 외 핑크, 블루 총 3가지로 출시되었고,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백, 혹은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3-WAY 연출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