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앞두고 재난지원금 노린다...편의점 너도나도 앞다퉈 상품 개편

2021-09-06     오현주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폴더블폰 액세서리 등 모바일 신제품을 이마트24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은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등 웨어러블 기기와 갤럭시 Z 플립3 케이스, S펜 프로 등 폴더블폰 액세서리 총 29종이다. 이마트24와 협업한 모바일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수도권의 인구 밀집도가 높고 유동인구가 많은 여의도, 종로, 강남 등 지역의 이마트24 리저브 매장과 직영 매장 10개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연말까지 전국 200개 이상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마트24 판매 품목 확대를 기념해 13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삼성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T 멤버십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에 갤럭시 Z 플립3 실리콘 커버·스트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이마트24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마트24와 같은 집 근처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를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품목을 전면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삼성 갤럭시 제품과 서비스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오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