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X메종키츠네, MZ세대 취향 맞춘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2021-09-23     오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쿠션 케이스에는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의 여유로운 모습을 3가지 랜덤 위치로 디자인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9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e뉴스= 오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