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5000명 규모 3개월간 아이디어 제안... 신상품 개발 등 고객 참여

2022-05-24     오현주 기자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 ▲의견제안 ▲상품·서비스 제작 및 프로젝트 등 고객 직접 참여를 통해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한 신설된 고객자문단이다.

또한 쏠메이트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2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모집 시 1만포인트 ▲설문조사 의견제안 및 채택 시 5000원 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쏠메이트의 두 번째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수준 높은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참여를 보여준 쏠메이트 1기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쏠메이트 2기와 함께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오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