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반영한 핫 레귤러 및 라지 시즌컵을 선보인다.
시즌컵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핫 레귤러 컵 빈 말풍선에 세븐카페 음료를 마신 후 떠오르는 감상을 적어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을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어플에 적립 시 선착순 43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세븐일레븐 공식 어플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이 기사를 인용할 경우 데일리e뉴스 원문 링크도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