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e뉴스= 전수영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 쏠(SO), 인터넷 뱅킹 등 디지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의 주식시황을 주제로 언택트 웹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세미나는 30여 명의 고객이 참여한 가운데 신한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코로나19로 인한 주식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바탕으로 투자 방햐과 효과적인 자산관리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질문에 답하는 순서로 30분간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디지털 채널 거래를 선호하거나 직장인 등 영업전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자산관리를 지원하는 ‘쏠(SOL) 브랜치’와 디지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SWM(SOL Wealth Management)'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컨시어지팀'을 신설해 세무, 부동산을 포함한 고객 중심의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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