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그룹, 잼버리 참가자에게 기업 탐방 프로그램 제공...外
[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그룹, 잼버리 참가자에게 기업 탐방 프로그램 제공...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8.09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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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모레퍼시픽그룹, 잼버리 참가자에게 기업 탐방 프로그램 제공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참가자들에게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와 오산 뷰티파크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태풍 카눈으로 조기 퇴영을 결정한 잼버리 멕시코 대표단 200여명을 위해 오산 아모레 뷰티파크를 개방했다. 뷰티파크 내의 아모레 팩토리, 원료식물원, 아카이브 투어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제품 생산 철학과 스토리를 전달했다.

또한영국 등에서 온 대원 600여명에게는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공휴일 및 광복절 연휴를 제외한 기간 동안 본사 내 중정에 위치한 아모레 가든을 비롯한 주요 공간들을 소개하고 기념품을 지급한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잼버리 참가자들에게 안전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BBQ, 말복 맞아 아동보육원에 삼계탕 50인분 후원 

BBQ가 말복을 맞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원 '성애원'을 방문해 삼계탕 나눔 봉사를 펼치며 아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했다.(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말복을 맞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원 '성애원'을 방문해 삼계탕 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9일 밝혔다.

전국적 폭염이 이어지면서 온열환자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BBQ가 아이들의 건강과 기력 회복을 위해 말복맞이 BBQ 삼계탕 50인분을 준비했다.

사단복지법인 성원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성애원은 만 18세까지의 아동을 보호하고 양육하는 아동보육시설이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윤경주 제너시스BBQ 그룹 부회장과 관계자들이 참여해 삼계탕 재료 준비와 조리 및 배식한 뒤 식당 정리와 설거지를 하고 활동을 마무리했다.

윤경주 부회장은 "기록적인 폭염으로 지쳤을 아이들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먹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을 위해 꾸준한 지원과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 확산에 진정성을 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봉 성애원장은 "초복, 중복에 이어 말복까지 삼복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덕분에 아이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고 잊을 수 없는 추억까지 간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 CJ제일제당, 고기와 곁들이는 '백설 찍어먹는 솔트' 2종 출시

신제품 2종 백설 찍어먹는 트러플 솔트와 백설 찍어먹는 와사비 솔트.(사진=제너시스BBQ)

CJ제일제당은 찍어 먹는 디핑솔트 2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소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백설 찍어먹는 트러플 솔트와 ▲백설 찍어먹는 와사비 솔트는 안데스 소금에 고급 식재료 트러플, 와사비 원물을 더해 트러플의 진한 풍미와 와사비의 톡 쏘는 알싸함으로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고, 각종 튀김이나 달걀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프리미엄 고기집을 중심으로 고급 소금이나 와사비 등을 곁들여 먹는 방식이 확산되며 가정에서도 조리용과 차별화된 디핑용 소금을 찾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찍어먹는 솔트는 고기의 풍미를 한층 더해주는 ‘프리미엄 디핑솔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 차은우와 광고 캠페인 전개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가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정원이 만들어서 호밍스가 맛있더라’를 키메시지로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이 다양한 호밍스 제품의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호밍스가 추구하는 ‘제대로 된 식사를 통해 느끼는 만족감’을 ‘맛있다’라는 소비자 언어로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모델로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확보하고 있는 차은우를 발탁했다. 차은우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내재된 잠재력이 신생 브랜드 호밍스의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광고 영상에서는 중독성 강한 징글과 함께 모델 차은우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차은우는 만족을 표현하는 끄덕임과 동시에 숟가락을 드는 포즈, 제품을 맛보고 놀라는 표정 등 다양한 모습으로 호밍스의 맛을 강조한다.

대상 관계자는 “고품질의 맛있는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밍스의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호밍스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정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오뚜기, 고슬고슬하고 담백한 '맛있는 볶음밥' 신제품 2종 출시

냉동볶음밥 2종.(사진=오뚜기)

오뚜기가 한국인 소울푸드인 볶음밥을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고슬고슬하고 담백한 ‘맛있는 볶음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맛있는 볶음밥'은 ▲베이컨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2종으로 구성돼 계란, 닭가슴살 등 건강 재료를 활용해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로 즐길 수 있으며 조리법 또한 매우 간편하다. 프라이팬에서 중불로 3분 간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약 4분 간 데워 먹으면 된다.

김치볶음밥은 소비자 취식 선호도가 가장 높은 K-볶음밥 스테디셀러 메뉴이며 계란볶음밥은 자극적이지 않아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지만 그 동안 제품화는 활발하지 않았던 품목으로 신규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이컨김치볶음밥은 매콤칼칼한 김치와 큼직한 베이컨이 듬뿍 들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했고 계란볶음밥은 영양가 높은 계란과 닭가슴살 등을 풍부하게 넣어 맛이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오뚜기 관계자는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볶음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로 개발했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재료인 김치, 계란을 활용해 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며 "건강 재료를 활용한 제품으로 부담없는 든든한 한 끼로 건강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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