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행사 진행...外
[유통 트렌드] 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행사 진행...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8.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최대 15만5천원 지원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프로그램인 ‘갤럭시워치6 트레이드 인(Galaxy Watch6 Trade-In)’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서 ‘갤럭시워치6’, ‘갤럭시워치6 클래식’ 구매 후, 보상판매 대상인 갤럭시워치 중고 상품을 중고 휴대폰 거래 플랫폼인 ‘민팃’으로 보내면 된다. 이후 중고 상품별로 판단한 매입 시세에 추가 보상금까지 더해 상품별로 최대 15만5000원을 보상한다

보상 대상 상품은 ‘갤럭시워치5(40·44mm)’, ‘갤럭시워치5 프로(45mm)’, ‘갤럭시워치4 (40·44mm)’, ‘갤럭시 워치4 클래식(42·46mm)’, ‘갤럭시워치3(41·45mm)’, ‘갤럭시워치(42·46mm)’ 등이다.

신청 방법은 ‘갤럭시워치6’, ‘갤럭시워치6 클래식’을 구매하며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된다. 제품 판매 시 개인 휴대폰으로 알림톡이 발송되며, 알림톡을 따라 반납 대상 상품의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고, 정해진 장소로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김보경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갤럭시워치6 등 최신 상품 구매 고객들이 최대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보상 판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물가 시대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CJ제일제당 ‘CJ블로썸파크’,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서 ‘지정 시험소’ 자격 획득

이승진 CJ제일제당 경영리더(오른쪽)와 서정욱 티브이 슈드 코리아 대표가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R&D 허브인 CJ블로썸파크가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티유브이 슈드(TÜV SÜD)’로부터 ‘생분해도(Biodegradability) 지정 시험소(A.C.T Lab)’ 자격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티유브이 슈드는 전기∙전자, 자동차, 화학,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시험·검사 및 인증을 제공하는 독일의 시험인증기관이다. 국제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제표준기구(ISO)의 시험소 운영 평가 기준에 따라 분석 능력을 엄격하게 평가해 ‘지정 시험소’ 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자격 획득으로 CJ블로썸파크에서 생분해도를 시험해 데이터를 얻으면 티유브이 슈드의 ‘Industrial Compost(산업 퇴비화)’ 인증 심사에 공식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기존 외부 공인기관에서 데이터를 확보하던 것에 비해 소요 기간과 비용이 약 절반으로 줄어든다. 때문에 CJ제일제당의 PHA와 같은 바이오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의 티유브이 인증용 데이터 확보가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지난 2일에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CJ블로썸파크에서 이승진 CJ제일제당 경영리더, 서정욱 티유브이 슈드 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티유브이 슈드 생분해도 지정 시험소’ 인증서 수여식도 진행됐다.

CJ제일제당은 화장품 용기나 식품 포장재 등 티유브이 생분해 인증에 대한 수요가 큰 제품을 대상으로 생분해도 시험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향후 ‘Home Compost(가정 퇴비화)’까지 시험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지정 시험소’ 승인으로 CJ제일제당의 글로벌 수준 R&D 시설과 분석 역량을 인정받게 됐다”며 “고객의 생분해 인증 획득을 적극 지원해 다양한 분야에서 PHA를 비롯한 바이오 소재가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 광고 ‘청정 태양’ 편 공개

(사진=화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신규 TV 광고 '청정 태양' 편을 지난 3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테라 광고는 그동안 드라마틱한 장면과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매번 화제가 됐었다. 이번 신규 광고 역시 영화적인 상상력과 영상미로 테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녹색’과 ‘청정’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아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광고는 도심 속 사람들의 얼굴 위로 비친 태양빛이 녹색으로 변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하늘 위로 거대한 녹색 빛을 띄는 청정 태양이 떠오르며 태양을 가려 뜨거운 열기를 막아준다. 태양을 가린 청정 태양이 테라 병으로 변하고 테라를 손에 든 공유가 청정 쾌감을 느끼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테라의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청정 태양’ 편을 통해 테라 광고만의 시각적 재미와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세상이 녹색의 ‘청정태양’으로 가려지면서 느끼게 될 청정함과 해방감을 녹색 컬러와 공유만의 연기력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테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40억 병 돌파 기념으로 차별화된 가성비 제품인 350ml 캔을 판매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시장 점유율 확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테라는 다양한 이종 업계와의 협업 활동 등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맥주 대표 브랜드로 대세감을 형성하고 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엄정화와 함께한 ‘페스티벌’ 광고 영상 공개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는 노티드와 협업한 8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엄정화를 모델로 한 여름 축제 콘셉트의 ‘페스티벌’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노티드와 함께 8월 한달 동안 두 브랜드의 핵심 정체성인 ‘행복’과 ‘스마일’을 담은 여름 축제 콘셉트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으며 엄정화의 대표곡 ‘페스티벌’을 광고 음악으로 활용해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영상은 무더운 여름날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엄정화가 입장하며 시작한다. 화려한 조명 속 ‘페스티벌’ 노래가 흘러나오고, ‘페스티벌’ 입장 팔찌를 찬 엄정화가 매장 안에서 참가자들과 행복하게 춤을 춘다.

아이스크림을 건배하듯 부딪힌 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등장하자,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두의 얼굴엔 미소가 가득 담긴다. 마지막으로, ‘노티드의 우유 생크림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속으로’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이 등장해 플레이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해당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노티드와 이달의 맛을 선보인 데 이어 배스킨라빈스만의 여름 축제를 열고, 엄정화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 SPC 파스쿠찌, 여름 시즌 커피 신메뉴 ‘젤라또 카페라떼’ 3종 출시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젤라또 카페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젤라또 카페라떼는 아이스 카페라떼에 바닐라빈 시럽과 젤라또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의 다양한 젤라또 중 카페라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젤라또 3종을 엄선해 메뉴로 구성했다.

신제품 3종은 바닐라빈 시럽이 어우러진 카페라떼에 ▲티라미수 젤라또를 얹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티라미수 젤라또 카페라떼’ ▲천일염 젤라또를 올려 매력적인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솔티 젤라또 카페라떼’ ▲카카오 골드 젤라또가 어우러져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 스타일의 ‘카카오 젤라또 카페라떼’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젤라또 카페라떼 신제품 3종 구매 시 2000원 혜택을 적용하는 ‘파쿠데이’ 쿠폰을 지급한다. 또 해피앱 해피마켓에서 4일부터 10일까지 젤라또 카페라떼 세트 등의 해피콘 구매 시 최대 2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쿠와 말복 극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파스쿠찌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품질 이탈리아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와 풍미가 진한 젤라또를 활용해 파스쿠찌만의 차별화된 시즌 제품 ‘젤라또 카페라떼’를 선보였다”며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젤라또 카페라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랜드 폴더, ‘청춘을 물들인 오찌의 여름’ 캠페인 전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폴더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의류학과, 한국무용과, 경제금융학부 등 다양한 전공의 청춘들이 참여했고, 다채로운 여름의 컬러를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폴더 자체브랜드(PB)인 오찌(OTZ)의 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폴더에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제작했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화보 기획전 및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은 폴더스타일닷컴에서 8월 13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