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브랜드 헤라가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골프 셀렉숍 '더 카트골프'와 함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메모리 낫, 빅토리(MEMORY, NOT VICTORY)'를 테마로 16년간 국내 선크림 1위 자리를 지켜온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젊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더카트골프의 볼파우치로 구성됐다.
특히 '필드에서 필요한 건 승리가 아닌 함께 하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를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는 5중 차단 기술인 '5-디펜스 시스템'을 적용해 필드 위 강력한 자외선 및 초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적외선 등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여러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장시간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 골프 라운드 환경에 적합하다.
이번 제품은 아모레몰과 더카트골프 공식몰을 통해 출시하며 네이버 헤라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이 기사를 인용할 경우 데일리e뉴스 원문 링크도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