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인사이트] 동아제약 파티온,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 협업 기획세트 출시...外
[제약 인사이트] 동아제약 파티온,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 협업 기획세트 출시...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2.01 1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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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아제약 파티온,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 협업 기획세트 출시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워너브라더스의 인기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티온이 지난 26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파워퍼프걸과의 협업 소식을 알리면서 사전 댓글이벤트와 굿즈 선공개 컨텐츠를 업로드했다. 파티온 협업소식이 공개되자 소비자들이 개인 SNS채널에도 자발적으로 협업 소식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동아제약은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스팟패치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앰플&세럼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스팟패치 기획세트와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파워퍼프걸 캐릭터 파우치, 포스트잇, 볼펜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런칭을 기념해 오는 2일 오후 8시부터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파워퍼프걸 기획세트 4종 소개와 방송 동안만 특별한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티온의 주력 제품인 노스카나인 라인은 9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동아제약의 독자적인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가 주성분으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작년 올리브영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 등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판매랭킹 상위를 차지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요즘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대세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트러블을 파괴하는 파티온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획세트와 함께 소장욕구가 올라가는 다양한 스페셜 굿즈들을 만나보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대형마트 입점… 유통망 확대에 속도

(사진=대상)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대상펫라이프는 지난해 7월 론칭한 닥터뉴토가 단 시간 내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입증한 만큼 향후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도 힘을 싣겠다는 방침이다. 

닥터뉴토는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 50개점과 롯데마트 25개점을 시작으로 다른 대형마트와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마트와 롯데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반려동물 전용 단백질드링크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펫밀크)' ▲노령견 등 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리메디 케어 미음’ ▲눈, 관절, 장 건강을 돕는 영양간식 ‘듀얼샌드’ 3종 등이다. 부족한 영양을 채워 면역력을 키워주는 ‘면역케어 시리얼’과 한입 사이즈의 ‘바이트트릿’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대형마트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닥터뉴토가 입점된 전국 이마트에서 전 품목을 ‘원플러스원(1+1)’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선보인 펫푸드에 소비자들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며 “1500만 반려인이 닥터뉴토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힘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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