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 돈카츠 도시락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 앞장...外
[유통 트렌드]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 돈카츠 도시락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 앞장...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7.1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 돈카츠 도시락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 앞장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가 최근 여름방학을 맞아 전라남도 여수시 여흥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했다.(사진=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우동 & 돈카츠 브랜드 '우쿠야'가 최근 여름방학을 맞아 전라남도 여수시 여흥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돈카츠 릴레이에 참여한 우쿠야 여수교동점 박경선 패밀리는 방학 시즌임에도 이른 무더위와 장마로 야외에서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등심 돈카츠 50인분을 후원했다. 여수교동점 패밀리는 지난 1월 여수주사랑지역아동센터에 도시락 30인분을 기부하기도 했다.

지난해 10월 시작된 우쿠야의 돈카츠 릴레이는 BBQ가 지난 2017년부터 이어온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의 연장선으로 본사와 우쿠야 패밀리가 함께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돈카츠 도시락을 기부하는 활동이다.

현재까지 제너시스BBQ 그룹은 우쿠야 돈카츠릴레이를 통해 서울, 인천, 충남, 제주 등 지역의 패밀리와 함께 고아원, 보육원, 노인복지센터, 행정복지센터 등에 총 380인분의 등심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했다.

우쿠야 여수교동점 패밀리는 "복지센터 주변을 지날 때마다 아이들을 보면서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을 간직하고 있었다"며 "아이들이 전달한 도시락을 먹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하이트진로, 로열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43’ 출시

일품진로 오크43.(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창사 99주년을 맞아 국내 대표 주류 명가의 양조 노하우와 정통성으로 만든 ‘일품진로 오크43’을 출시, 초고도주를 선보이며 고도수 증류주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일품진로 오크43은 ‘12년 목통 숙성 원액’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43도의 로열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최근의 나심비와 홈술 트렌드 영향에 의한 증류주 시장 내 고도주 성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실제 알코올 도수 40도 이상의 초고도수 증류주는 지난 2020년 이후 2년간 연평균 판매 증가율이 116.7%에 달할 정도로 성장했다.

또한 일품진로 오크43 출시를 통해 10년 이상 목통 숙성 원액의 깊은 향과 맛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일품진로 10년 숙성’ 제품을 대체하여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

이로써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진로1924헤리티지(30도) ▲매년 출시하는 일품진로 고연산(31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까지 증류주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품진로 오크43’은 원료부터 로열프리미엄급으로, 엄격한 온도, 습도 관리하에 오랜 시간 보관해온 12년 목통 숙성원액을 첨가했다. 12년 목통 숙성 원액은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완벽한 조합으로 블렌딩 할 수 있게 하는 최상의 원료이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음용 방식에 따른 각각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원료 뿐 아니라 제품의 외형까지 로열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했다.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프리미엄을 강조하기 위한 디자인에 집중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증류주 시장 선도를 위해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하이트진로의 99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초고도수 증류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만든 술인 만큼 진정한 로열프리미엄 증류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 SPC, 휴가철 맞아 ‘2023 다이닝 페어’ 개최

SPC ‘2023 다이닝 페어.(사진=SPC)

SPC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2023 다이닝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23 다이닝 페어는 퀸즈파크, 베라, 라뜰리에 등 SPC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이닝 세트’를 출시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퀸즈파크’는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인 런치 세트를 혜택가 9만5000원에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샐러드, 브런치 1종, 파스타 또는 리조또 1종,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프와 디저트도 무료로 증정한다.

베라와 라뜰리에는 ‘다이닝 2인 세트’를 30% 혜택가로 제공한다. 베라는 시저 샐러드, 피자(L) 1종, 파스타 1종, 음료 2잔으로 구성한 세트를 혜택가 6만5800원에 판매하며 라뜰리에는 콥 샐러드, 파스타 1종, 라이스 1종,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한 세트를 혜택가에 선보인다.

행사 동안 선보이는 메뉴는 해피앱에서 ‘2023 다이닝 페어’ 쿠폰을 지급받아 현장에서 제시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캐치테이블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SPC 관계자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SPC 외식 브랜드들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8월에도 새로운 내용으로 여름 시즌 2차 다이닝 페어를 준비하는 등 고객 혜택 행사를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