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BBQ, 가을맞이 인기 메뉴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外
[유통 트렌드] BBQ, 가을맞이 인기 메뉴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9.08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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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BQ, 가을맞이 인기 메뉴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가을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BBQ앱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인기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할인 대상 메뉴는 BBQ의 시그니처이자 스테디셀러 ▲황금올리브 치킨 및 버터향의 풍미와 매콤한 시즈닝 조합으로 인기있는 ▲크런치 버터치킨을 포함해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까지 총 5종이다.

3000원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한 아이디 당 1회 BBQ앱 쿠폰함에 자동 발행된다. 당일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BBQ 관계자는 "가을의 시작인 9월을 맞이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가을도 BBQ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아모레퍼시픽, 2023 세계화장품학회 참가

2023 세계화장품학회 참가한 송채연 연구원이 구두발표하고 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23 세계화장품학회(33rd IFSCC Congress)'에 초청받아 대표 혁신 연구 사례를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송채연 아모레퍼시픽 R&I 센터 연구원은 지난 6일(현지시간) '주사 전자 현미경과 X선 현미경을 이용한 화장막 평가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주제로 발표했다. 

관련 연구는 화장품의 표면 및 내부 구조 특성, 당김과 같은 특성을 객관적으로 정량화할 수 있는 화장품 신규 평가법에 대한 것이다. 이는 화장막의 구조 변화를 마이크로 또는 나노 크기 수준에서 평가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한 것으로 해당 평가법을 활용하면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원인을 파악하고 무너짐이 적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3건의 포스터 발표를 통해 최신 연구 성과를 공유했다.

진유진 연구원은 ▲주요 원료로 사용하는 식물들의 고유 품종 DNA 바코드와 감별 알고리즘'에 대해, 안효석 연구원은 ▲pH 감응성 고분자를 활용해 100nm 이하 전달체를 만드는 기술을, 박준환 연구원은 ▲성별과 면도 습관이 남성의 피부 장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과를 학회에서 공유하고 참가자들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병휘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 CTO는 “이번 세계화장품학회를 통해 전 세계의 훌륭한 과학자분들과 함께 화장품 과학을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해 논의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최신 연구와 기술 성과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최선의 연구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 갤러리아 백화점, ‘가치소비’ 추석 선물세트 강화

프리미엄 이베리코 세트 1호.(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에 부합한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한다다고 8일 밝혔다.

저탄소·GAP 인증상품들을 중심으로 관련 상품을 전년 대비 10% 확대 구성, 다채로운 친환경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폐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팔리 바스켓'이 있다. 버려진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스트랩을 조합하여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가방으로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사회에 환원된다.

컴발리 알파카는 알파카를 목축하는 페루 원주민들의 자립을 돕는 제품으로 생명존중 철학에 따라 성체가 되지 못하고 자연사하는 10%의 어린 알카파 털과 가죽으로 만든 수공예 인형이다.

업사이클링 파우치는 친환경 뷰티브랜드 107과 협업해 제작한 것으로 노후된 구명조끼를 소재로 제작된 파우치 속에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총 6종의 스킨케어 제품이 들어있다.

우브에 세제세트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우브에’의 제품으로 향료 제외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유해성이 낮다. 종이 소재 용기를 사용해 제작, 염료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다. 세트는 3가지 향으로 구성, 아티스트 ‘한예롤’ 작가의 드로잉 아트를 패키지에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기획단계부터 직접 챙긴 '이베리코 선물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화가 직영하는 스페인 농장에서 친환경으로 키운 순종 이베리코 상품이다. 축구장 1400여개 크기(약 300만평)의 농장에서 도토리를 먹여 방목한 최상위 '베요타' 등급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의 정성과 가치가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해당 기획상품을 지속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뉴발란스,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성료

뉴발란스, 574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이랜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지난 3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The 574, Worn by anyone’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어떤 상황에도, 어떤 착장에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574 스니커즈의 의미를 담아냈다. 

뉴발란스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를 끌었던 574 라인 레거시·헤리티지를 비롯한 기존의 클래식 모델까지 아우르는 콘텐츠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였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셜 미디어 상에서는 ‘꼭 가야할 곳’으로 언급되며 화제를 이끌기도 했다.

특히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발매 되었던 574 레거시 앙고라 블랙, 버건디, 네이비 3가지 컬러는 조기 품절되는 등 팝업 및 온라인 포함 목표 매출 170%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2008년 574 발렌타인 모델 출시 당시 이슈가 되었던 ‘하트 슈레이스’부터 최신 발레코어 트렌드를 적용한 새틴 및 쉬폰 소재의 슈레이스까지 다양한 슈레이스와 어우러진 574를 공개하며 스니커즈 문화 선도하는 뉴발란스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글로벌 스니커즈 매거진 스니커 프리커와 함께 공동 기획으로 열린 574 팝업스토어는 지난 2008년 당시 이효리가 신어서 이슈가 되었던 추억의 574 발렌타인부터 최근 미우미우 콜라보 등 574의 역사를 담아 추억을 함께하기도 했으며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574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574의 역사를 함께 추억하고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폴더, 뉴발란스와 함께한 ‘574 플랫폼’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뉴발란스와 ‘574 플랫폼’ 스니커즈를 출시하고,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뉴발란스 574 스니커즈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헤리티지 모델로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지난 31일에는 발매 35주년을 기념하여 더현대서울에서 ‘574 팝업스토어’가 열렸고 574 스니커즈를 보기 위해 많은 고객들이 몰려들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폴더는 뉴발란스와 함께 폴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래식 574 플랫폼’을 출시하고 뉴발란스 574의 아이코닉한 에너지와 헤리티지 메시지를 이어간다.

574 플랫폼 스니커즈는 고유의 클래식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플랫폼 미드솔을 추가하여 키높이를 원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컬러는 파스텔톤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뉴발란스 브랜드 헤리티지에 폴더 감성을 더한 스니커즈로 새로운 뉴발란스 스타일 연출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최근 여성 고객들의 스테디로 자리잡고 있는 플랫폼 미드솔 유형에 대한 니즈를 확인하고 폴더에서 선보이고자 준비했다”며 “올 가을 뉴발란스 ‘574 플랫폼’ 스니커즈를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 파리바게뜨,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착한 가격 990원 행사

(사진=SPC)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고품질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커피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카페 아다지오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로,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커피 품질 평가 기준 전 세계 상위 7%를 차지하고 있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100% 사용하고 최적의 원두 배합과 자체 미디엄 다크 로스팅을 통해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긴 여운이 매력적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00% 스페셜티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품질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의미도 더했다”고 말했다.

■ SPC 커피앳웍스, ‘크림 라떼 2종’ 시즌 메뉴 출시

‘크림 라떼 2종’ 시즌 메뉴.(사진=SPC)

SPC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부드러운 크림을 활용한 크림 라떼 2종 ▲솔티드크림 카라멜 라떼 ▲오트크림 티라떼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커피앳웍스는 부드러운 크림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크림 라떼를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원료로 재해석해 가을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음료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달콤한 카라멜 라떼에 짭조름한 크림을 올려 단짠 매력을 극대화한 ▲솔티드크림 카라멜 라떼, 홍차베이스에 오트 음료와 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오트크림 티라떼 등 2종이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오트크림 티라떼는 건강하고 다양한 선택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식물성 원료인 오트 음료와 크림을 활용했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커피앳웍스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크림 라떼를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피앳웍스는 다양한 음료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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