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그룹,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外
[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그룹,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9.2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19일(현지시간) 뉴욕 기후 주간 행사에서 열린 ‘RE100 리더십 어워드’에서 시장개척자(Market Trailblazer) 부문을 수상하며 재생에너지 전환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국제사회로부터 높이 평가받았다고 20일 밝혔다.

RE100 리더십 어워드는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와 함께 RE100을 발족하고 기업과 정부의 재생에너지 사용 확대를 적극적으로 이끄는 비영리재단인 기후그룹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이다.

지난 2020년부터 재생에너지 전환에 앞장서는 기업의 노력과 성과를 평가하여 6개 부문의 RE100 리더십 어워드를 수여하고 있다. 올해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체인지메이커 부문에 구글 ▲진취적리더 부문에 지보단 등이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이 수상한 시장개척자 부문은 재생에너지 전환이 직면한 난관과 솔루션에 대해 투명하게 소통하고 시장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력하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21년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RE100에 가입하여 오는 2025년까지 전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전력 100%를 재생에너지로 전환하기 위한 로드맵을 수립하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재생에너지 전환을 실행하고 있다.

지난해 3월 국내 최초로 직접 재생에너지 전력구매계약(PPA)을 체결했으며 9월에는 제3자 PPA 계약도 체결하여 재생에너지 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같은 해 11월, 제주 북촌리 마을 풍력인 북촌서모풍력과 국내 최초로 가상전력구매계약(VPPA)도 체결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등 기후위기 시대에 재생에너지 전환을 위한 노력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설화수, 라네즈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오산 뷰티파크는 2.6MW 규모의 태양광 자가발전시설을 통해 재생에너지를 자체 생산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PPA 및 녹색요금제 등을 통해 지난해부터 100% 재생전력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목표 ‘A MORE Beautiful Promise’를 중심으로 인류가 직면한 기후위기에 대응하고 대자연과의 공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라이스 밀크 세라마이드 라인 출시

 해피바스, 라이스 밀크 세라마이드 라인.(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라이스 밀크 세라마이드 바디워시 2종과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전 제품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라인으로 쌀겨 오일의 풍부한 영양과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라인이다.

밀크 바디워시는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우유처럼 부드러운 밀크 텍스처의 순한 저자극 약산성 바디워시로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적합하다. 샤워 후 남은 잔향 만족도 조사에서 100% 만족 평가를 받았다. 

밀크 바디로션은 100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고보습 로션이다. 임상 실험으로 사용 직후 수분량이 421% 증가하고 표피층인 피부 속 10층까지 도달하는 속보습 효과를 확인했다. 

향은 부드럽고 포근한 퓨어 머스크 향과 맑고 깨끗한 코튼 클라우드향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 이번 한가위에도 ‘이웃사랑 나눔’ 실천 이어가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왼쪽). 위수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관장이 20일 명절음식 후원 전달식에 참석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이번 한가위에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이 담긴 음식을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웃사랑 나눔 행사는 취약 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분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12년째 설과 추석 명절에 진행 중이다.

이번 나눔은 서울, 경기 및 부산지역에 있는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 총 66개 사회복지기관에 송편 2만인분을 후원한다. 

음식은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 등 취약 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20일 오전에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우리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일조했으면 한다”며 “국내 주류업계 최초 100년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BBQ,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 격려금 5000만원 전달

지난 19일 격려금 전달식에서 윤홍근 회장(왼쪽)과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 '2022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격려금 5000만원을 대한체육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격려금 전달식은 지난 19일 서울시 송파구 소재의 올림픽문화센터 대한체육회에서 진행됐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과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하였으며, 선수단의 안전과 선전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홍근 회장은 "베이징 동계올림픽 당시 국가대표 선수들이 흘린 땀과 눈물을 아직도 생생히 기억한다"며 "이번 항저우아시안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그동안의 노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후회없는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기흥 회장은 "제너시스BBQ 그룹에서 전달해주신 후원과 격려에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훈련해온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대상 종가, 영국 런던에 첫 김치 팝업스토어 오픈

대상 종가가 영국 런던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내부 전경.(사진=대상)

대상이 영국 런던에 종가(JONGGA) 팝업스토어를 열고 김치 종주국으로서 김치 알리기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다음달 8일까지 런던 코벤트가든에서 약 3주간 종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경험 소비를 추구하는 글로벌 MZ세대를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유럽은 일본과 미국, 홍콩에 이어 네덜란드와 영국이 국내 김치 수출 주요 5개국에 포함되는 등 글로벌 김치 시장의 새로운 개척지로 평가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국내 김치의 유럽 수출량은 매년 평균 17%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해 종가 김치 유럽 수출량은 국내 총 수출량 3542톤의 약 56%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영국 런던 킹스턴구는 지난 7월 유럽 최초로 ‘김치의 날’을 지정할 정도로 김치에 대한 관심도가 높고, 종가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코벤트가든은 푸드마켓으로 유명한 세븐 다이얼스 근방에 위치해 현지인과 관광객이 몰리는 곳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맛과 멀티버스의 합성어 ‘플레이버버스’ 콘셉트로 글로벌 MZ세대들이 다채로운 맛의 세계를 발견하고 새로운 종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글로벌 No.1 김치 브랜드 종가의 우수성과 히스토리를 조명하고 다양한 글로벌 요리와 페어링되는 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3개의 존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김치 골목 존은 한국의 포장마차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공간으로 런던 로컬 레스토랑과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김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퓨전 한식당 ‘서울버드(Seoul Bird)’, 화덕피자 전문점 ‘배드 보이 피자 소사이어티(Bad Boy Pizza Society)’, 유럽식 비스트로 ‘다비스(Darby’s)’ 등 세 곳과 협업해 ▲김치 맥앤치즈 누들 ▲비빔 피자 ▲김치 타코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콜라보 메뉴는 각 레스토랑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김치 골목을 지나면 한국의 김치 및 김장 문화와 종가 김치의 우수성을 미디어 아트로 둘러볼 수 있는 김치 랩 존이 나온다. 현장 분위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3면을 프로젝션 룸으로 꾸며, 김치가 익어가는 시간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김장 문화가 낯선 현지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김장 풍경을 볼 수 있는 미니어처도 전시돼 있다. 

마지막 김치 마트 존에는 슈퍼마켓 CCTV를 이색 포토존으로 꾸며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 터치스크린을 통해 소비자 선호도에 따른 김치를 추천해주며 종가의 다양한 김치 제품도 소개한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맛김치 ▲비건 맛김치 ▲로즈마리 김치 등 다양한 종가 신제품과 ▲뇨끼 떡볶이 ▲트러플 소스 ▲김부각 등 청정원 오푸드의 다양한 글로벌 인기 제품이 한자리에 마련됐다.

이경애 대상 식품글로벌사업총괄 전무는 “K-푸드에 대한 글로벌 MZ세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다양한 식문화가 공존하는 런던 중심에서 최초로 종가 김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MZ세대와 적극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 이랜드파크, 명도복지관과 업무협약 통해 장애인 여행 활성화 앞장선다

지난 14일 영국대사관저에서 (왼쪽부터)제라딘 라이안 수녀 명도 복지관 이사장과 콜린 크룩스 주한영국대사, 권순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대표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해 힐링 캠프 지원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사진=이랜드)

이랜드파크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힐링 캠프'를 통해 명도복지관의 장애인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고 20일 밝혔다.

이랜드파크는 지난 14일 주한영국상공회의소 주최로 열리는 영국대사관 가든 연례 행사에서 권순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대표, 제라딘 라이안 수녀 명도복지관 이사장, 콜린 크룩스 주한영국대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 캠프 지원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이랜드파크가 주한영국상공회의소 및 영국대사관과의 문화교류를 통해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뜻을 모아 ‘힐링 캠프 지원 사업’으로 이어지게 됐다.

이랜드파크는 ESG 경영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이랜드복지재단 및 이랜드재단 등과 함께 약 2만개 객실 및 식음료 기부를 통해 여행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그 동안 위기가정 및 현장에서 헌신하는 사회복지현장실무자 중심으로 운영되던 여행 지원 사업을 장애인에도 확대함으로써 ‘힐링과 휴식’이 필요한 더 많은 분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전남 목포에 위치한 명도복지관은 지난 1992년 설립하여 골롬반복지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다. 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로 권익지원, 교육지원, 건강지원, 고용지원, 사회서비스 등 장애인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힐링 캠프 지원 사업은 이랜드파크 뿐만 아니라 장애인 복지 발전과 봉사에 함께 동참하기 위해 이랜드재단과 이랜드이츠도 함께 협력한다.

주요 사업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캠프 연 1회 개최 ▲장애인 가족을 위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제공(20매) ▲NC백화점 충장점 등 광주 지역 내 3곳의 애슐리퀸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애슐리 식사권 100매 등이 지원된다.

■ 이랜드 폴더, ‘풀 문 페스타(FULL MOON FESTA)’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풀 문 페스타(FULL MOON FESTA)’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폴더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신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폴더는 나이키, 살로몬, 세인트제임스, 컨버스, 오찌 등 16일간 16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데이를 선보인다. 브랜드데이 기간 동안에는 쿠폰팩과 함께 부모님, 동생, 나 자신을 위한 상품들을 큐레이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살로몬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15일 국내 단독으로 출시된 XT-6 에게안 블루를 비롯해 ACS+, RX 모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고프코어 무드를 낼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폴더크루와 함께 하는 포토 리뷰, 소원을 적으면 선물이 증정되는 ‘소원을 말해봐’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신발을 폴더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CJ제일제당, 추석맞이 ‘CJ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기획전 진행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추석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더프페’ 기획전은 매달 20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 판매 중인 800여가지 상온과 냉장(신선식품) 인기 제품에 대해 최소 40% 이상 할인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번 더프페 기획전은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틀 앞당겨 시작했으며, 하나만 사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 ▲햇반을 비롯해 ▲비비고 김치 ▲비비고 생선구이 ▲더건강한닭가슴살 직화통살구이 ▲스팸25%라이트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수 재료인 ▲백설 부침가루와 ▲백설 해바라기씨유를 비롯해 ▲백설 소갈비양념 ▲백설 자른햇당면 ▲백설 진한참기름·통들깨들기름 ▲백설 맛술생강 ▲행복한콩 국산콩두부 등 다양한 제수 제품들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는 시즌에 맞춰 ‘가을감성 추천메뉴’로 ▲가쓰오우동 ▲백설 찹쌀호떡믹스 ▲삼호 모둠어묵탕 등을 소개하며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더프페 기획전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할인이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주요 신용카드로 12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청구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를 통해 CJ더마켓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명절 장보기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갤러리아, '고메이494' 추석 선물세트 선봬

갤러리아 ‘고메이494’ 추석 선물세트.(사진=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이 갈비탕, 강진맥우 육포 등 신제품 6종을 비롯해 프리미엄 식재료 등 다채롭게 세트를 구성된 프리미엄 PB 브랜드 ‘고메이494’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추석에는 ‘고메이494 갈비탕·갈비찜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남동 소고기 전문점 ‘한와담’의 레시피로 만든 갈비탕과 블랙앵거스 탑초이스 등급 갈비와 특제 소스로 만든 갈비찜으로 구성된 세트다.

갤러리아가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저온압착 방식으로 만든 전북 고창의 참·들기름, 충남 계룡산 산기슭에서 자연 발효해 5년간 숙성시킨 사과식초 등으로 구성했다. 세트는 3종부터 5종이다.

명절 선물용으로 좋은 ‘강진맥우 1++육포세트’도 선보인다. 갤러리아 독점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육포로 식품 명인들의 조청, 매실액 등을 사용해 고기향을 최대한 살렸다. 1세트 6개입 구성으로(80g x 6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메이 494 베스트셀러 3종 세트 ▲고메이 494 재래구이 김 세트 등 다양한 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좋은 식재료로 만든 고메이494 PB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PB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농심켈로그, 신제품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 출시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헤이즐넛과 다크초코의 조화로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는 부드러운 식감의 리얼 헤이즐넛과 진한 다크초코로 초콜릿 특유의 무게 있는 진한 맛이 인상적인 프로틴바이다.

맛의 선호도가 높은 묵직한 다크초코 베이스에 프리미엄한 헤이즐넛을 통째로 담아, 조화로운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여기에 아몬드와 땅콩 등 견과류까지 풍부하게 더해 입안 가득 고소함과 오독오독 식감까지 어우러지며 완성도 높은 프로틴바를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기 위한 켈로그 ‘더 나은 영양(Better For You)’ 캠페인의 일환으로 단백질과 당 함량도 세심하게 설계했다.

제품 한개 당 삶은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0.5g이 함유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프로틴을 채울 수 있다. 특히 당류는 동일 식품군 내 시장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25% 저감하여 부담 없이 라이트한 프로틴바를 경험할 수 있다.

송준호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영양 밸런스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슈머'를 위해 단백질 함량은 올리고 당 함량은 줄여 맛과 건강 모두 챙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자랑하는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로 든든하고 맛있게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삼립 ‘정통 크림빵’ 국내 최다 판매 크림빵 인증

(사진=SPC)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이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크림빵 부문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으로 10년간(2013년 3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약 3억 200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10년간 판매된 ‘정통 크림빵’을 길이로 환산하면 약 3만7042km로 에베레스트(8848m)산을 2093회 왕복할 수 있는 정도다.

정통 크림빵은 1964년 국내 제빵업계 최초의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자잘한 구멍이 뚫린 빵 속에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삼립 대표 스테디셀러이다.

KRI한국기록원은 SPC삼립이 제출한 기록 입증자료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을 확정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정통 크림빵의 제품력과 인기를 인증하고 대한민국 대표 크림빵으로서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통 크림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PC 에그슬럿,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 출시

에그슬럿 신제품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사진=SPC)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훈연기를 활용한 퍼포먼스가 특징인 신제품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에게 파인 다이닝 수준의 창의적인 음식과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는 오랜 시간 수비드 기법으로 조리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수비드 베이컨을 애플우드로 2차례 훈연해 스모키한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훈연 연기로 가득 찬 투명한 돔 안에 제품을 담아 제공하는 다이닝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또한 테네시 위스키 특유의 그윽한 향을 자랑하는 ‘잭다니엘 허니 BBQ’ 소스와 동물복지달걀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 코울슬로, 할라피뇨를 토핑으로 더했고 스파이시 시즈닝으로 매콤한 맛을 더한 쉬림프 토핑을 곁들일 수 있다.

이번 신제품과 잘 어울리는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은은한 얼그레이와 탄산의 톡 쏘는 달콤함이 부드럽게 느껴지는 ‘스모키 얼그레이 콕’과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청량감이 특징인 체리 향의 ‘체리 콕’ 등 음료 2종도 선보인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다이닝 퍼포먼스와 함께 돔을 여는 순간 폭발하는 진한 훈연 향과 부드러운 베이컨과 바비큐 소스의 환상적인 맛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에그슬럿은 고객이 다양하고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