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9 티볼리 출시 기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쌍용스타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19 티볼리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 전시장에 마련된 인증샷 프레임과 2019 티볼리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2019티볼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계정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거나 사진을 직접 업로드할 수 있으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에게 응모권을 제출하는 방법도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쌍용스타그램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증정하며 △애플 아이폰X(1명) △애플 에어팟(5명) △와플메이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2019 티볼리는 생동감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오렌지팝 색상과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색상을 추가했다. ‘I am ME, I am TIVOLI’를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후드와 펜더, 도어 가니시 등 세 가지 등 세 가지 신규 아이템을 도입해 더욱 다양한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게 됐다.
쌍용차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의 TV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인용할 경우 데일리e뉴스 원문 링크도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