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9월 한 달간 총 완성차 기준으로 내수 7434대, 수출 2만7382대 등 총 3만4816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내수는 전년 동기 8991대 대비 17.3% 줄어들었으며 수출도 전년 3만1273대보다 12.4% 감소했다.
개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마이핏(MYFIT) 에디션이 출시된 쉐보레 스파크는 국내 시장에서 3158대가 판매됐으며 연간 내수 누적판매 1만 대를 돌파한 말리부는 연중 월 최대 실적인 2290대가 팔리며 쉐보레 승용차 라인업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고 젊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고객을 공략한 트랙스는 1043대가 출고되며 SUV 제품 라인업의 판매량을 이끌었다.
백범수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주력 제품이 상품성을 증명하며 내수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며 “10월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해 차종별 최대 520만원의 파격 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실적 상승을 위한 본격 시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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