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출시...外
[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출시...外
  • 윤기범 기자 jhyoon3650@dailyenews.co.kr
  • 승인 2024.05.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하이퍼 플로라로 피어나는 나다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온도를 -3℃ 낮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8종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텍스처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수분 크림 대비 수분 증가량이 더 높아지는 것을 확인했다. 크림보다 촉촉한 수분감으로 더운 날씨에 수분 크림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피부 밀림 현상은 최소화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산뜻한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99.9% 고순도 아줄렌이 지닌 피부 진정력에,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항산화를 더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불필요한 성분 8가지를 배제하고 비건 인증과 함께 피부과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며 "2중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 오뚜기, '오키친스튜디오' 통해 한식 가치 확산

(사진=오뚜기)

오뚜기의 쿠킹경험공간인 '오키친스튜디오'를 통해 한식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오키친스튜디오는 아리랑TV와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을 통해 K-푸드 쿠킹 공간은 물론 한식을 직접 배우는 쿠킹클래스를 선보이는 등 한식의 매력과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한국 문화 인기가 확산되고 특히 한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추세로, 세계 곳곳 어디서나 K-푸드를 요리해 즐기고 싶어하는 니즈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쿠킹경험공간 오키친스튜디오를 외국인에게 한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아리랑TV '1DAY 1KOREA : K-FOOD', 외국인의 한국 문화 체험 모습을 담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의 프로그램에 소개하면서 외국인이 직·간접적으로 K-푸드와 오뚜기 브랜드 및 제품을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 여행을 온 댄서 카니와 프랑스 친구들의 한국요리 도전기를 주제로, 대표적인 K-푸드인 불고기, 김밥, 잡채를 오키친스튜디오에서 직접 배우며 맛깔스럽게 요리하는 모습이 소개됐다. 

해당 쿠킹클래스에서는 한식 특유의 고소한 맛을 대표하는 제품인 오뚜기 고소한 참기름을 사용해 잡채와 불고기의 맛을 내는 법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오뚜기의 대표 라면 제품인 진라면 컵라면과 직접 만든 김밥을 곁들여 먹는 식문화를 즐겁게 즐기는 모습까지 담겼다.

오뚜기는 해외 시청자에게 인기가 높은 아리랑TV에도 오키친스튜디오를 촬영 장소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단장한 아리랑TV '1DAY 1KOREA : K-FOOD'는 세계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한식을 표방하며 한국 거주 18년차 미국인 셰프, 라이언 웨슬리 필립스(Ryan Wesley Phillips)가 세계 어디서든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 한식을 일상적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집밥 스타일의 레시피를 제안한다. 

바질을 넣어 샐러드파스타처럼 만든 비빔막국수, 버터치킨카레를 연상시키는 닭갈비 등 정통 한국식 요리법에 외국인을 위해 변형된 버전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며 지난달 3일을 시작으로 매주 다른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오키친스튜디오가 해외 잠재 고객에게도 한식 문화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를 기대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공간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서, 우리나라의 맛과 식문화를 알리고 그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오뚜기의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대상,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정원e샵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정원e샵 패밀리 페스티벌(정·패·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정원e샵은 정·패·페 이벤트 기간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에 포기김치류, 장류·별미김치류, 음료·간식류 등 새로운 카테고리 및 세부 품목을 공개하고 반값할인, 40%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각 카테고리는 청정원, 종가,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대상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으로 엄선한 100~150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상은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5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정·패·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손영후 대상 Mall사업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정원e샵만의 차별화된 소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제너시스BBQ,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 통해 지역사회에 8000만원 상당 치킨 기부

(사진=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4월까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4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 확산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된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특정 시기 또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BBQ의 대표 상생 기부활동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의 특성을 살렸다. 본사는 참여를 희망하는 패밀리에게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직접 조리해 매장 인근에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전달한다. 

BBQ는 지난달에만 총 36회에 걸쳐 서울 경기, 포항, 대구, 울산 등 전국 패밀리와 함께 매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청소년보호센터 등에 14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BBQ는 올해 1월부터 총 102회에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전국적으로 기부한 치킨을 금액으로 환산 시 약 8000만원을 상회한다.

이외에도 BBQ는 도서 산간벽지를 푸드트럭 비비카(BB-Car)를 타고 방문하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프랜차이즈 교육 시스템과 사회공헌을 결합한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전국 곳곳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이웃을 돕고 있다.

또한 치킨 한 마리 당 일정 금액을 매칭펀드로 모금하는 아이러브 아프리카를 통해 물, 식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프리카 지역을 지원하는 등 국내에 국한되지 않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오는 6월 8일에 선수들과 축구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패키지는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이달 17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들이 축구 꿈나무들의 육성을 지원하고 아이들은 프로 선수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1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볼 1개, 웰컴드링크 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는 리조트의 야외 축구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놀이와 훈련을 통해 기본 기술, 경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에 고객이 요청한 한글 이름과 등 번호를 새겨주는 무료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축구를 좋아하거나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시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및 훈련장 견학을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야외 운동장에서 축구에 필요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 훈련을 받는다. 마지막 일정은 선수들과 함께 단체 기념사진 촬영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7세부터 11세까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2만9900원부터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관계자는 "서울 이랜드 FC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색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축구를 매개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레저고객과 축구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