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파이브가이즈, 26일 오픈 행사 개최.. 오전에만 700명 넘는 인파 몰려...外
[유통 트렌드] 파이브가이즈, 26일 오픈 행사 개최.. 오전에만 700명 넘는 인파 몰려...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6.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이브가이즈, 26일 오픈 행사 개최.. 오전에만 700명 넘는 인파 몰려

26일 오전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이사, 이안 로스 멕켄지 파이브가이즈 아시아태평양 운영 총괄 부사장,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 필립 골드버그 주한 미국대사, 사무엘 허드슨 체임벌린 파이브가이즈 인터내셔널 최고운영책임자, 윌리암 오비드 피쳐 파이브가이즈 인터내셔널 부사장.(사진=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가 파이브가이즈 강남에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강남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강남대로(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5)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618㎡로 2개층, 150여개 좌석을 갖췄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파이브가이즈는 8가지 종류의 버거와 15가지 토핑 조합해 최대 25만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의 버거를 만들 수 있다. 미국 현지 매장과 동일하게 국내에서도 땅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과 미국 파이브가이즈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으며 필립 골드버그 주한 미국대사가 축사를 해 의미를 더했다.

김동선 전략본부장은 환영사에서 “맛과 품질은 물론 특유의 매장 분위기까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살려 국내 고객 분들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겠다”며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이 ‘미국의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 공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립 골드버그 대사는 “미국에서도 한국 드라마와 영화가 인기를 끌면서 한국 음식도 관심을 받고 있다”며 “한국 파이브가이즈가 한국과 미국의 더욱 강력한 문화적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날 매장 주변에는 궂은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줄이 길게 이어졌고, 오전에만 700명 이상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전날 밤 11시부터 줄을 서 1호 고객이 된 윤모씨는 “외국에서 파이브가이즈를 처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면서 “국내에 매장이 생긴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왔다”고 말했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고객과 보행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 대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해 운영 중이며 관리 인력을 배치해 혼잡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하이트진로, 쪽방촌 거주민 ‘건강한 여름나기’ 10주년 기념 후원

장인섭 하이트진로 전무(오른쪽), 김상한 서울시 복지정책실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26일 서울시청에서 ‘쪽방촌 거주민 후원 10주년 기념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는 후원 10주년을 맞아 쪽방촌 공용공간 냉방비와 석수 3만병을 전달했으며 서울 돈의동, 창신동, 남대문, 서울역, 영등포 등 5개 쪽방촌 공용공간에 설치된 에어컨 211대의 오는 7~8월 전기요금을 지원해 쪽방촌 거주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는다.

전달식에는 장인섭 하이트진로 전무, 김상한 서울시 복지정책실장, 서울시 5대 쪽방촌상담소장들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3년 서울시와 ‘주변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주거취약계층의 한파, 폭염 대응 및 보호 활동’에 대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주변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Look at ME 청년 공감 토크 개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지난 23일, 청년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Look at ME 청년 공감 토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청년 공감 토크는 청년이 자신의 삶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 사업 중 심리지원 사업의 첫 사례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로 방문한 청년 400여명과 함께 청년 세대의 다양한 고민과 회복 스토리, 마음 건강을 찾는 방법과 전문가 고민 상담 등을 진행했다.

1부에서는 박신후 오롤리데이 대표의 ‘스스로를 믿고 도전했던 과정’ 세션에 이어 재단의 엠버서더인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청년기 스토리를 담은 노래로 참가자들과 교감했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진인 장동선 궁금한뇌연구소 대표, 박재연 리플러스 인간연구소 대표, 윤대현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출연한 2부 순서에서는 멘탈 고수로서 마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하우를 풀어내고 청년들과 허심탄회하게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장은 “Look at ME 캠페인의 시작을 청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나를 알아가고, 발견하고, 나의 미래를 만들어 가면서 나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하는 캠페인 취지와 같이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다양한 활동으로 청년들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 출시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장벽 케어 클렌징 폼이다. 전문 관리 후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정도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까지 구현해 눈길을 끈다.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피부 방어력을 높여 주는 피토바이오틱스 및 자극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카밍 액티브 성분도 함유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단 한 번의 세안만으로도 피부 장벽이 9% 강화되었으며 물보다 뛰어난 진정 효과로 붉은기도 약 63%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1회 세안 후 수분량 56% 증가, 피부 투명도 91% 증가, 피부결 28.7% 개선 등의 효과도 확인했다.

이번 제품은 프리메라만의 폴리머 조합 기술을 적용한 솝 프리 약산성 클렌저이면서도 탄력 있고 조밀한 거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과 공기를 가득 머금은 ‘아미노 버블’이 무너짐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세안 시의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풍성하고 조밀한 기포가 노폐물을 꼼꼼히 씻어내 선크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이에 더해 민감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 및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향 등 11가지 성분도 배제해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BBQ 갈릭치킨'도 통했다…신제품 '갈리시오소' 누적 판매 30만마리 돌파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제품 '갈리시오소' 시리즈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마리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BBQ가 지난달 출시한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유럽과 한국 입맛에 익숙한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담아 BBQ가 재해석한 '유러피안 갈릭치킨'이다.

갈리시오소 3종은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베이스로 알싸한 마늘 시즈닝과 슬라이스를 더한 '바삭갈릭' ▲달달하고 짭짤한 허니소이 소스의 감칠맛을 더한 '단짠갈릭'과 ▲허니소이 소스와 버터, 갈릭 후레이크까지 더해져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착착갈릭'으로 구성됐다.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6000개 이상 판매되며 단기간에 30만마리를 돌파했다. BBQ앱 판매데이터 분석 결과, 제품별 판매 비중은 바삭갈릭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단짠갈릭, 착착갈릭이 뒤를 잇는다.

특히 바삭갈릭은 "기존 마늘치킨들보다 알싸한 마늘맛이 강해 마늘의 민족 한국인의 취향을 저격한다", "황금올리브치킨의 촉촉함과 바삭함에 갈릭향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등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

BBQ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마늘맛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 갖춘 갈리시오소 시리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CJ제일제당, 단백질 함량 높인 식물성 음료 '얼티브 비건 프로틴' 선보인다

얼티브 비건 프로틴.(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얼티브 비건 프로틴'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CJ제일제당 사내벤처 1호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유제품 형태, 커피형 음료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기존 ‘얼티브’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현미와 완두에 작두콩을 더해 한 팩 당 단백질 함량을 21g(달걀 3.5개 분량)으로 높인 고단백 음료다. 식단관리나 운동에 신경쓰는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삼고 한 팩에 필수 아미노산 8종과 CJ제일제당이 독자 개발한 식물성 ‘L-아르기닌’ 1700mg 도 추가했다.

L-아르기닌은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을 수 있어 외부 섭취가 권장되는 아미노산이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아르기닌은 CJ 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다.

특히 당류는 들어있지 않아 제로 슈거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간편하게 휴대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뚜껑이 있는 소용량 250ml 제품으로 선보였다. 특히=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고 한 팩을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사량을 조절할 때 유용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00% 식물성 원재료로 만들어 유당은 물론 유지방,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고함량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일상 속 선택의 폭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 이랜드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Y2K 컬렉션 공개

이랜드 후아유 Y2K 컬렉션.(사진=이랜드)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전속 모델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Y2K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카고 팬츠 ▲카고 스커트 ▲링거 반팔티 ▲트랙 집업 자켓 ▲트랙 롱 슬리브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며 후아유 감성을 담은 캘리포니아 스트릿의 섹시한 핫걸 컨셉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Y2K 감성과 핑크 포인트 트렌드를 살려 디자인됐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유아가 직접 제품을 착용하며 핏, 디테일, 색감에 대해 피드백하며 최종 디자인 완성에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는 평소 자주 즐겨 입는 카고 팬츠의 디테일한 디자인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뿐만 아니라 티셔츠에는 오마이걸 팬덤명 ‘미라클’ 레터링을 추가해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Y2K 대표주자인 유아와 함께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며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동시한 트렌디한 느낌을 담아 데일리룩부터 페스티벌 등의 특별한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SPC삼립, ‘정통 크림빵’ KRI한국기록원에 10년간 최다 판매 기록 도전

(사진=SPC)

SPC삼립이 1964년 출시한 삼립 대표 스테디셀러 ‘정통 크림빵’이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추진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크림빵 부문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으로 지난 2013년 1월 1일부터 10년간 3억 2000만개가 판매됐다. 10년간 판매된 ‘정통 크림빵’을 길이로 환산하면 약 3만7042km로 에베레스트 산을 2093회 왕복할 수 있는 정도다.

정통 크림빵은 1964년 국내 제빵업계 최초의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자잘한 구멍이 뚫린 빵 속에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출시 당시 아침부터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생산 공장 앞에 줄을 서는 고객들로 붐볐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60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정통 크림빵은 명실상부한 SPC삼립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이번 기록 인증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국민 빵임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한국기록원 인증을 넘어 세계 기록 인증 도전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PC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 수박·자두 음료 4종 출시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제철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 한잔의 여유’를 콘셉트로 대표적인 여름철 인기 과일인 수박과 자두를 주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 4종은 ▲신선한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고 수박 토핑까지 더해 땡모반의 맛을 그대로 담은 ‘리얼수박주스’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와 시원한 수박을 블렌딩해 이색적인 조합이 매력적인 ‘리얼수박 코코넛스무디’ ▲제철 과일인 자두를 듬뿍 넣어 자두 본연의 상큼달달한 풍미를 극대화한 ‘리얼자두주스’ ▲플레인 요거트에 달달한 자두, 건강한 치아씨드를 조합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리얼자두요거트라떼’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일부터 14일까지 신제품을 해피오더로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신제품을 1만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최대 6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더위를 식히고 수분을 보충하는 데 좋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다양한 음료를 선보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