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떠나는 ‘더 CJ 컵’ 직관 투어 이벤트 진행...外
[유통 트렌드]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떠나는 ‘더 CJ 컵’ 직관 투어 이벤트 진행...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3.2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떠나는 ‘더 CJ 컵’ 직관 투어 이벤트 진행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PGA 투어의 정규 시즌 주축 대회인 ‘더CJ컵 바이런 넬슨’을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BI로 리뉴얼한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PGA 정규 시즌으로 새 출발하는 더CJ컵 바이런 넬슨의 도약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더CJ컵 바이런 넬슨 대회 현장에서도 비비고 부스를 통해 한국 식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비비고와 떠나는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는 오는 3일까지 진행되며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비비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더CJ컵 바이런 넬슨 2-3라운드 관람권과 VIP 호스피탈리티 입장권을 증정하며 동반 1인 포함한 약 1000만원 상당의 미국 댈러스행 왕복 항공권, 숙박, 가이드 동행 현지 교통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8명을 추첨해 골프용품과 CJ더마켓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국 식문화 세계화를 이끄는 비비고와 함께 세계적인 PGA 투어를 더 맛있게,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중남미로 진격하는 BBQ, 코스타리카에 신규 매장 잇따라 오픈

BBQ 모멘텀 린도라점.(사진=제너시스BBQ)
BBQ 모멘텀 린도라점.(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코스타리카 수도 산호세에 'BBQ 모멘텀 린도라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장이 입점한 모멘텀은 각종 레스토랑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쇼핑센터로 코스타리카 내 인구 밀도와 집객력이 높은 상권에만 진출하는 복합 문화시설이다.

BBQ 모멘텀 린도라점은 257.85㎡(78평) 규모의 매장으로 80여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매장 인근에는 대형 오피스 시설과 시청 등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으며 특히 쇼핑센터를 방문하는 현지 MZ세대와 관광객 방문 비율이 높은 편이다.

매장에서는 골든프라이드 치킨, 시크릿양념치킨 등 치킨류를 포함해 떡볶이, 김치볶음밥, 치킨과 고소한 마요 소스가 버무려진 '시그니처 라이스볼', 김치와 치킨 조합의 '치킨라이스볼', 떡볶이와 불닭소스가 들어간 치킨 덮밥 '불닭라이스볼' 등 다양한 K-푸드를 판매한다. 이 중 시크릿양념치킨, 소이갈릭치킨, 떡볶이가 인기 메뉴로 꼽힌다.

BBQ 관계자는 "BBQ 치킨에 대한 현지 성원에 힘입어 코스타리카의 대표적인 쇼핑시설 중 하나로 꼽히는 '모멘텀'의 세 지점 중 두 곳에 입점하게 됐다"며 "한식의 맛을 더한 K-치킨을 통해 K-푸드의 맛과 우수성을 중남미 전 지역에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오픈 100일만에 매출 12.3% 상승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기존 우쿠야의 메뉴를 전면 리뉴얼한 우동&돈카츠 프리미엄 매장이다. 냉동 처리하지 않아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생면과 정통 일식 레시피 기반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한 13종의 우동이 시그니처 메뉴이며 풍부한 육즙의 돈카츠, 튀김류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가오픈 기간에도 이른 점심시간부터 만석이 되고 대기가 발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정식 오픈 이후부터 100일 동안 누적 1만2375명의 고객이 방문, 강남 MZ세대 직장인 사이에서 일본에 가지 않고도 일본 현지 우동과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맛집 힙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 점심에는 인근 회사 직장인들로 붐비고 저녁에는 연인, 친구 단위 고객이 주로 방문한다. 매장에서는 모리아와세 우동, 로스카츠, 히레카츠가 인기 메뉴로 꼽히며 해당 메뉴들은 점심시간에 완판돼 품절이 되기도 한다.

우쿠야 관계자는 "정통 일본식 우동과 돈카츠가 우쿠야 강남역삼점의 강력한 차별화 포인트가 되어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 우쿠야 프리미엄 매장을 다양한 지역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대상, ‘2024 청정원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 개최

'2024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에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오른쪽)와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이 기념사진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상)

대상이 서울 청계광장에서 ‘2024 청정원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희망의 나무 나누기는 다양한 묘목과 공기정화식물 나눔을 통해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는 행사로 매년 식목일을 앞두고 대상과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대상은 이번 행사에서 탄소 흡수에 효과적인 소나무, 잣나무, 두릅나무, 산수유나무, 매실나무, 앵두나무 등 묘목 6종과 공기정화식물 6종 등 총 4050본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경숙 ESG경영실장, 임직원과 주부, 대학생으로 구성된 청정원봉사단,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원장과 진흥원 관계자 등이 참석한다.

특히 올해는 ‘희망의 나무, 약속의 나무’를 주제로 한 캘리그래피 공연으로 행사의 포문을 연다. 캘리그래피 스튜디오 ‘글씨당’의 김소영 작가는 나무와 숲이 가득한 청정지구를 만들기 위한 다짐을 나무로 형상화해 표현한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김소영 작가가 그린 나무 그림에 시민들이 직접 환경을 존중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나뭇잎 도장을 찍고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약속의 나무 만들기’ 이벤트 공간으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QR코드 접속을 통해 ‘온실가스제로 실천서약’에 참여하면 청정원 고구마츄와 미원 맛소금팝콘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하고 약속의 나무 및 환경실천서약 결과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총 50명을 선정해 공기정화식물을 증정한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청정지구를 만들기 위한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색다른 오프닝 공연과 풍성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실가스 제로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며 환경존중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아이유 재계약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10년차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라는 본인의 기록을 다시 한번 갱신했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2014년 첫 만남을 시작으로 각자의 영역에서 No.1 위치를 지키며 함께 성장해 왔다.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냈다. 

앞선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하고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와 협업 굿즈를 출시했다. 특히 소주 최초 팝업스토어 ‘이슬포차’와 소주 최초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브랜드 모델로서 의리를 과시했다.

최근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하여 더욱 깨끗한 맛으로 참이슬 리뉴얼을 진행했다.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한 아이유의 신규 광고에서는 10년 인연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아이유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올 한해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아이유는 참이슬의 ‘깨끗함’이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가장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이번 재계약은 신뢰와 의리를 기반으로 한 최고의 파트너이자 동반자로서의 의미도 크다’고 전했다.

■ 아모레퍼시픽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헤라 NEW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헤라 NEW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 축적된 방대한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차례의 연구와 고객 검증을 거쳐 진행됐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시켜 기존보다 훨씬 유연해진 제형을 탄생시켰다.

이러한 제형이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얇고 가볍게 발리고 주름에 끼임이나 들뜸 없이 메이크업 직후의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된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이며 맑고 순도 높은 색소를 적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외용기 하단에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50% 적용했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서울, 제주 ‘봄 피크닉’ 테마 패키지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벚꽃과 유채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대여, 피크닉 세트, 와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벚꽃 여행 성지로 꼽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에서 여유롭게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최근 현무암 계곡에 펼쳐진 노란 꽃 물결, 유채꽃 명소로 알려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이 인기다. 엉덩물계곡 유채꽃밭은 제주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꽃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곳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노란 유채꽃 물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뷔페 2인 ▲감성 피크닉 세트 대여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켄싱턴 조이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봄철 가장 인기 있는 벚꽃과 유채꽃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피크닉 상품을 기획했다”며 “화려한 봄꽃을 배경으로 올봄 인생샷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3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 시즌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더한 3월 ‘31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3월 ‘31데이’에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더해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참여 시 하프갤론을 본 행사보다 1000원 혜택이 추가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매장 방문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외에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블록팩 3+1’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하프갤론 사이즈업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영수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한 해 동안 총 7번 진행하는 ‘31데이’를 연간 2회 참여 시 싱글레귤러 증정, 4회 참여 시 레디팩 증정 등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혜택이 늘어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해 이벤트의 재미를 더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더한 3월 ‘31데이’를 기획했다”며 “싱그러운 봄날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혜택의 ‘31데이’ 프로모션으로 남은 3월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던킨,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 선봬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사진=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봄을 맞아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보스톤 블렌드는 미국 던킨 커피팀과 협업으로 탄생한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이다. 부드럽고 풍미 있는 파푸아뉴기니, 향이 풍부한 브라질, 스모크 커피의 대명사로 불리는 콜롬비아 생두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밀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달콤한 풍미를 살리고 크리미한 바디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싸름함을 즐길 수 있다.

보스톤 블렌드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 옵션과 함께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던킨은 보스톤 블렌드 캡슐 커피를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보스톤 블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올봄에는 특별히 미국 던킨과 협업해 미국 감성을 한 스푼 더한 신규 블렌딩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직 던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보스톤 블렌드’의 은은하고 크리미한 매력에 흠뻑 취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