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CJ제일제당, 네이버 ‘제세페’ 진행, 전 제품 내일도착 골라담기 최대 99% 할인...外
[유통 트렌드] CJ제일제당, 네이버 ‘제세페’ 진행, 전 제품 내일도착 골라담기 최대 99% 할인...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3.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네이버 ‘제세페’ 진행, 전 제품 내일도착 골라담기 최대 99% 할인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CJ제일제당 자사몰 CJ더마켓에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한 데 이어 판매자 도착보장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CJ제일제당의 전 제품을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도 선보인다. 그동안 묶음 상품(번들) 위주로 구매 가능했던 방식에서 원하는 제품을 낱개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1~2인가구 등 필요한 상품을 소량으로 구매하길 원했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전용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인 ‘제세페’를 론칭한다. 매월 13일부터 8일간 700가지가 넘는 CJ제일제당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부담 경감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첫 제세페에서는 햇반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등을 1+1로 선보이고 매일 선착순으로 백설 덮밥소스와 비비고 국물요리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도 진행해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햇반, 비비고 왕교자, 스팸 클래식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온, 저온 등 같은 온도의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세페 기획전 기간 동안 CJ제일제당 공식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를 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5%,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첫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7%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멤버십 라운지 가입 고객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보기가 가능하다.

임현동 CJ제일제당 e-커머스 담당은 “도착보장 배송과 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에서도 햇반, 비비고 만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제세페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대상 청정원, 단짠 특제소스 코팅한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 출시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특제소스로 맛을 낸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정원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은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다수의 공기층을 생성한 튀김옷을 입혀 두 번 튀겨내 겉바속촉의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해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특제 허니간장소스는 달콤한 꿀과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을 배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단짠단짠한 감칠맛을 담았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9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단짠 순살치킨이 완성된다. 

일반적으로 소스를 바른 냉동 치킨의 경우 고온 조리 시 겉면이 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지만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에 적용한 특제소스는 청정원만의 소스 제조 기술로 고온의 조리에도 잘 타지 않는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 없이 간편하고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특제소스를 입힌 치킨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정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식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하이트진로, 프랑스 카시스 리큐르 대표 브랜드 르제 2종 국내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프랑스산 리큐르 브랜드 르제의 대표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혼합 주류 문화에 맞춰 각종 칵테일의 주 원료로 사용되는 리큐르를 선보이게 됐다.

르제는 1841년 프랑스 디종 지역에서 시작된 전통깊은 리큐르 브랜드다. 100% 순수 카시스로 만든 카시스 리큐르가 가장 대표적이다. 카시스는 나무열매의 한 종류로 오렌지 대비 비타민C가 4배 많고 구연산, 칼륨, 칼슘 등도 매우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하는 ‘르제 크렘 드 카시스’ 제품과 ‘르제 누아 드 부르고뉴’는 최상급 프랑스산 카시스만을 엄선하여 만든다. 관리가 어렵지만 품질이 좋은 프랑스산 카시스를 사용한 덕분에 1925년 프랑스 GI를 획득했다.

르제 크렘 드 카시스는 최소한의 당분만 첨가하여 만들어 카시스 본연의 맛이 풍부하다. 도수는 16%로 소량만 생산된다. 월드 리큐르 어워즈와 월드 스피릿츠 컴피티션에서 금메달을 수상하여 품질을 인정받았다.

르제 누아 드 부르고뉴의 도수는 20%로 100% 부르고뉴 지방에서 수확한 카시스를 사용하여 강렬한 과실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과 같은 다른 종류의 주류 뿐만 아니라 탄산수, 각종 음료 등과 혼합하여 먹기에 좋다. 혼합 주류 문화가 발달된 일본에서는 리큐르 중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최근 젊은 세대에서 하이볼과 같은 혼합주류가 트렌드인 만큼 르제는 국내에 없던 새로운 종류의 리큐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갤러리아백화점, 17일까지 ‘서울팝콘’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갤러리아)

화이트데이를 맞아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17일까지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팝콘은 압구정 유명 술집 ‘서울살롱’의 팝콘 브랜드로 인플루언서 이희철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 이 대표는 팝콘, 맥주 등 다양한 F&B 브랜드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케틀콘(솥에서 열로 튀겨낸 팝콘)’인 서울팝콘은 칼로리가 낮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유전자 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 콘소메맛과 함께 이번 팝업에선 김부각 맛, 트러플 짜장 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센스 브랜드 ‘살롱드 서울’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지도 모양으로 제작된 인센스 홀더와 샌디로즈향 인센스를 판매한다. 

이희철 서울살롱 대표는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인 서울을 콘셉트로 F&B와 문화를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서울의 이미지를 담은 이색적인 F&B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와츄원 케이크 ‘최대 25% 가격 혜택’ 행사 진행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기념해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제품 10종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와츄원은 하나의 케이크에서 다양한 플레이버의 아이스크림을 골라먹을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군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와츄원’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최대 25%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제품 별로 상이하며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9가지 플레이버 큐브를 2단으로 쌓아 올리고 3가지 플레이버를 별, 하트, 네모 모양 아이스크림으로 장식한 신제품 ‘해피 조이 큐브’ ▲다양한 플레이버의 큐브 아이스크림을 개별 트레이로 편리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제품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동글동글 스노우 볼을 가득 쌓아 올려 14가지 플레이버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실속만점 케이크 ‘골라먹는 스노우 볼’ 등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기념해 나눠먹는 즐거움이 가득한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파리바게뜨, ‘프레즐’ 출시

(사진=SPC)

파리바게뜨는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하는 ‘프레즐(Pretzel)’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출시 이후 연간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한 히트제품 ‘두번 쫄깃 베이글’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메뉴로 올해 프레즐을 론칭하며 식사빵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프레즐은 독일에서 시작돼 현재는 전 세계에서 즐겨먹는 빵으로 밀가루, 소금 등을 넣은 반죽을 매듭지어진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굽는 빵이다. 특유의 풍미와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프레즐은 밀가루와 물의 최적 비율을 찾아 탕종법(밀가루와 끓인 물을 섞어서 반죽하는 제조법)으로 반죽해 더욱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프레즐 고유의 짙은 윤기와 찰진 식감을 완벽히 살렸다.

파리바게뜨 프레즐은 ▲프레즐에 짭조름한 펄 솔트를 더해 매력적인 풍미를 자랑하는 ‘클래식 프레즐’ ▲시나몬 슈가와 아몬드를 뿌려 달콤하고 향긋한 ‘시나몬 프레즐’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꾸덕한 식감과 풍미를 더한 ‘크림치즈 프레즐’ ▲크림치즈 프레즐에 달콤하고 바삭한 소보루 토핑을 더한 ‘크림치즈 소보루 프레즐’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식사용 빵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라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레즐을 파리바게뜨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재해석해 선보인다”며 “프레즐과 베이글을 통한 투트랙 전략으로 식사빵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