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로렌스 위너 작품 세계 논하는 ‘갤러리 토크’ 진행...外
[유통 트렌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로렌스 위너 작품 세계 논하는 ‘갤러리 토크’ 진행...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1.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로렌스 위너 작품 세계 논하는 ‘갤러리 토크’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로렌스 위너의 작품 세계와 개념 미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갤러리 토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5일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갤러리 토크는 미술사학자인 우정아 포스텍 인문사회학부 교수의 강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우 교수는 이번 강연에서 개념 미술과 미니멀리즘의 등장 배경과 함께 칼 안드레, 온 카와라, 댄 플라빈, 조셉 코수스, 솔 르윗 등 함께 영향을 주고 받은 주요 작가들에 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로렌스 위너가 이러한 미술사적 흐름에 어떤 역할과 기여를 했는지를 중점적으로 논의하며 그의 철학과 작품 세계를 자세히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개념 미술 전반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로렌스 위너의 ‘언어 조각’ 작업들과 그의 작품 세계를 깊이 있게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지난 2021년 로렌스 위너 타계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대규모 회고전이자 아시아 최초의 개인전인 이번 전시는 오는 28일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 아모레퍼시픽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브랜드 철학과 페르소나를 담은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올해 첫 신제품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의 발림성이 좋으면 밀착력을 높이기 어려운 기존의 한계를 넘기 위해 헤라의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착색 없이 12시간 균일하게 선명한 컬러와 윤기가 지속된다.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헤라의 헤리티지인 '서울리스타'의 룩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레드'가 대표 컬러이다. 서울 레드는 채도를 높여 입술을 덮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입술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맑고 화사하게 발색된다.

그외 색상 역시 입체적이면서 깊이감 있는 컬러로 구성했으며, 서울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디자이너 '제이든 초'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시각으로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했다.

또한 오랫동안 사랑받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고안했으며 감각적인 블랙과 골드 조화의 케이스로 제품에 품격을 더했다. 헤라 립 카테고리 최초로 리필 구조의 포장재를 접목시켜 립스틱을 다 사용한 후 내부 용기만 리필 제품으로 교체하면 외부 용기는 재사용할 수 있다.

헤라는 루즈 클래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아모레성수 매장 2층에서 '서울 레드' 콘셉트로 루즈 클래시 전 색상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국내 주요 8개 백화점에서는 전체 공간이 서울 레드 컬러로 연출된 이색적인 매장을 선보인다.

■ BBQ,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요기요 주문 시 최대 6000원 할인"

(사진=제너시스BBQ)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새해를 맞아 배달 앱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오는 14일까지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내 요기요 앱을 통해 BBQ 제품 2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과 방문포장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매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BBQ 제공 혜택 외에도 요기요에서 치킨대전 참여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중복 적용 시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 한 해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24년에도 변치 않는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PC 커피앳웍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딸기와 함께하는 핑크빛 순간(PINK YOUR MOMENT with STRAWBERRY)’를 주제로 딸기의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가득 담아 완성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과 달콤한 딸기라떼가 어우러진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바닐라빈 풍미의 프라페에 달콤한 딸기를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바닐라빈 프라페’ ▲히비스커스 티에 생딸기, 레몬, 블루베리를 더한 ‘스트로베리 티펀치’ ▲생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자랑하는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등 4종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픽업 주문으로 딸기 시즌음료 주문시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에 다양한 원료를 더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딸기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며 “커피앳웍스의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새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던킨, ‘던킨 콤보’ 인기에 힘입어 프로모션 이달 말까지 연장

(사진=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커피와 도넛을 함께 즐기는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기간을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9일 밝혔다.

던킨은 지난달 대표 제품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과 ‘아메리카노(S)’를 함께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세트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던킨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던킨은 프로모션 기간 내 던킨 콤보 누적 판매량이 296% 상승하며 큰 인기를 끌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한달 더 연장한다.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연장 진행되며, 전국 던킨 매장에서 콤보 제품 구매 시 13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3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1400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아 3800원에 즐길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커피 앤 도넛’의 대명사인 던킨 콤보가 세대를 거슬러 많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와 도넛의 완벽한 페어링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