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2030부산엑스포 라벨 부착...外
[유통 트렌드]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2030부산엑스포 라벨 부착...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2.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2030부산엑스포 라벨 부착

 청정라거-테라에 부착될 2030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라벨.(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이달부터 테라의 보조 상표에 2030부산엑스포(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문구를 넣어 홍보한다고 15일 밝혔다. 

대세 맥주 테라를 활용해 부산 엑스포 유치를 위한 국민들의 염원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5월 24일 하이트진로와 부산시는 2030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와 범시민 유치 열기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하이트진로는 소주 참이슬 제품에 주기적으로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문구를 넣은 라벨을 붙여 판매 중이다.

참이슬에 이어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인 테라를 활용, 부산 엑스포 유치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의 주요 지역에 엑스포 유치 관련 홍보물을 부착해 부산 시민과 부산시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고객·사회 헌신이라는 핵심가치 아래 대한민국 대표 주류회사로서 국제도시 부산에서 세계적인 이벤트를 유치하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며 “지속적인 마케팅, 홍보 활동을 통해 2030부산엑스포 유치를 알리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2종.(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2종.(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새로운 만두 라인업 ‘촉촉한 고기 물만두’와 ‘촉촉한 계란부추 물만두’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감자전분과 찹쌀가루를 활용해 만두피가 쉽게 터지지 않아 물에 끓인 뒤에도 만두의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만두피의 접합부를 최소화하는 등 색다른 만두 외형을 적용해 밀가루 맛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촉촉한 고기 물만두는 큼직하게 썰어낸 국산 돼지고기에 신선한 국산 채소를 넣어 육즙과 채소즙이 가득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아울러 간편하게 만두를 즐길 수 있도록 한입 크기는 유지하되 만두소의 원물 사이즈는 키워 재료 본연의 맛과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촉촉한 계란부추 물만두는 만두소에 고기 대신 계란과 부추를 넣어 차별화한 제품이다. 국산 계란과 향긋한 국산 부추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맛의 만두가 필요할 때 아이들과 함께 가볍게 즐길 메뉴가 필요할 때 제격이다.

청정원 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2종은 냄비나 찜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끓는 물에 삶은 뒤 찬물에 살짝 담가 식히면 쫄깃한 식감이 한층 살아있는 만두를 즐길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물만두를 더욱 맛있게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 색다른 만두피와 만두소로 차별화한 '촉촉한 물만두'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호밍스만의 특별함을 더한 다양한 만두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커피 플레이버 ‘자모카 아몬드 훠지’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커피 플레이버 ‘자모카 아몬드 훠지’.(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 커피 플레이버 ‘자모카 아몬드 훠지’.(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 세 번째 기획 제품으로 ‘자모카 아몬드 훠지’를 재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모카 아몬드 훠지는 깊고 풍부한 그랫자모카 커피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초콜릿 훠지 시럽과 바삭한 식감의 고소한 아몬드를 더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플레이버다. 지난 1959년 출시 이후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배스킨라빈스에서 대표적 커피 아이스크림으로 꼽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80년대에 첫 선을 보여 깊고 진한 커피 풍미와 특유의 달콤 쌉싸름함으로 국내 커피파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배스킨라빈스는 SNS 등을 통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배라 이즈 백 3탄으로 자모카 아몬드 훠지 한정 출시를 결정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표 커피 플레이버 자모카 아몬드 훠지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라 이즈 백’을 통해 사랑 받았던 플레이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뚜기,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 출시

오뚜기 오즈키친 파우치죽 2종.(사진-오뚜기)
오뚜기 오즈키친 파우치죽 2종.(사진-오뚜기)

오뚜기가 풍부한 원재료로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밥보다 가벼운 영양 간편식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간편식 죽 시장 규모도 매년 성장하고 있다. 오뚜기는 기존 라인업에 원재료 함량을 높인 쇠고기죽과 샤브샤브 등을 활용해 다양한 맛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오즈키친 파우치죽은 ▲쇠고기죽 ▲샤브계란죽 2종이다. 쇠고기죽은 높은 쇠고기 함량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영양가득한 고단백 죽으로 즐길 수 있다. 샤브계란죽은 진한 샤브샤브 육수에 계란의 부드러움을 더해 샤브샤브 전문점에서 친숙하게 찾아볼 수 있는 후식 준 컨셉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국내 간편식 죽 시장은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 원재료 함량이 높고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영양 가득한 파우치죽으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랜드, 20세기 대중문화의 아이콘 ‘마릴린 먼로’ 애장품 공개

7년 만의 외출 영화 포스터.(사진=이랜드)
7년 만의 외출 영화 포스터.(사진=이랜드)

이랜드가 미국을 상징하고 20세기 전 세계 대중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 배우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 1923~1962)’ 소장품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랜드뮤지엄은 오는 3월 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1, 2관에서 진행중인 '셀럽이 사랑한 백 앤 슈즈(Bag&Shoes)'전을 통해 유명인사의 패션 소장품을 소개한다.

기존 소개된 엘리자베스 테일러, 찰리채플린, 마이클 조던, 마이클 잭슨에 이어 6번째 인물 마릴린 먼로의 애장품, 핸드백과 하이힐 등을 지난 14일 추가로 공개했다.

20세기를 대표하는 배우 마릴린 먼로는 지난 1946년 ▲쇼핑 미스 필그림에서 단역으로 데뷔해 36년 생애 동안 33편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이브의 모든 것 ▲나이아가라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 등 대표작을 남겼다.

특히 지난 1955년 최고의 흥행작 7년 만의 외출에 출연하며 극 중 지하철 통풍구 위에서 바람에 날리는 드레스를 잡는 장면을 연출해 영원한 섹시심벌로 자리매김했다.

이랜드뮤지엄은 이번 전시를 통해 마릴린 먼로의 최고의 흥행작 7년 만의 외출의 ▲오리지널 포스터와 함께 실제로 착용했던 ▲하이힐과 ▲슈폼,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 촬영 당시 애용하던 ▲핸드백과 ▲립스틱 ▲메이크업 콤팩트 등을 공개했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전시를 직접 찾아오시는 많은 분들께서 동경해오던 셀럽의 애장품을 실물로 접했을 때 감동은 이루 말할 수 없다고 표현하셨다”며 “이번에 추가로 공개한 마릴린 먼로의 애장품 또한 많은 관람객과 팬들에게 영감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