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 그룹, 지진 피해 구호성금 5000만원 기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 최근 발생한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긴급구호 지원에 동참하며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성금 전달식은 지난 16일 사랑의열매 본사 회관에서 진행됐으며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및 김병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는 지난 6일(현지시간) 발생한 규모 7.8의 대지진으로 사망자가 4만명에 육박하는 등 많은 피해를 입었다. BBQ가 전달한 성금은 임시 보호소에 필요한 식량키트, 텐트, 담요 등 보호용품 지원 및 이재민 구호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유례가 없는 지진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의 시간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 조속한 피해 복구로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CJ웰케어, ‘바이오코어’ 기능성 유산균 신제품 출시
CJ웰케어는 보다 세분화, 다양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바이오코어’ 브랜드의 유산균 신제품 4종(피부면역, 구강, 질 건강, 숙변 음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 식약처 개별인정 유산균 기반으로 만든 고기능성 제품들이다.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은 CJ가 국내 최초로 피부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CJLP133 균주로 만든 건강기능 식품이다.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및 장 건강 증진을 돕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가려움과 피부 민감도 개선을 확인됐다.
바이오코어 구강 유산균은 특허 등록된 구강 유산균을 활용해 입 안 유해균은 줄이고 유익균을 늘려 구취를 줄일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당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언제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녹여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입 안에서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바이오코어 질 건강 유산균도 출시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15일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질 분비물, 가려움, 질염 재발률 등이 감소하는 등 5가지 개선 결과를 얻은 원료다.
이 외에도 음료형 변비 개선 제품 바이오코어 가벼워질 시간도 선보였다. 푸룬, 락추로스, 유산균 배양 분말 등을 함유했으며 상큼한 레드오렌지 맛으로 구성했다. 80ml의 작은 용량으로 구성해 하루에 한병으로도 부담없이 변비를 해결할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한 기능성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재단, 프랑제리와 함께 ‘위드잇’ 캠페인 전개
이랜드재단이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와 함께 지역 내 저소득층 취약계층에게 빵을 나누는 ‘위드잇’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랜드재단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하는 협력기관을 추천하면 프랑제리가 기부한 빵이 협력기관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된다.
지난 14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욱 이랜드재단 본부장과 이현진 강서 NC점 점장, 임귀복 (사)위키코리아 대표가 참석했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위드잇 캠페인은 프랑제리 신촌점이 노인복지관과 손잡고 저소득층 어르신 2520분께 신선한 빵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강서 NC점까지 확대해 가정밖청소년, 다문화가정 등을 돕는 6개 시설과 함께 매주 빵을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 프랑제리 전 점포로 캠페인을 확산해 이랜드그룹의 경영이념인 나눔을 실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파스쿠찌, 봄 시즌 신제품 4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유어 마이 플라워(You’re My Flower·당신이 나의 꽃)’을 콘셉트로 장미향, 라즈베리, 복숭아 등의 원료를 활용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과 달콤 향긋한 맛을 담은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달콤한 복숭아 젤라또와 향긋한 장미향,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슬러시 음료 ‘로제 그라니따’ ▲톡톡 튀는 스파클링 음료에 장미향과 라즈베리, 달콤한 복숭아 젤라또를 더해 청량감을 높인 ‘로제 스파클링’ ▲달콤한 배 퓨레, 장미향, 라즈베리를 블렌딩하고 복숭아 젤라또를 더한 ‘로제&페라 그라니따’ ▲복숭아와 살구가 달콤상큼한 조화를 이루는 ‘복숭아 젤라또'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봄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신제품 4종 모바일 쿠폰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신제품 4종을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봄의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파스쿠찌만의 신메뉴와 기획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