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SPC 쉐이크쉑, 부산 센텀에 25번째 매장 연다...外
[유통 트렌드] SPC 쉐이크쉑, 부산 센텀에 25번째 매장 연다...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2.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C쉐이크쉑, 부산 센텀에 25번째 매장 연다

(사진=SPC)

SPC그룹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에 쉐이크쉑 ‘부산센텀점’을 오는 4월 개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부산센텀점은 부산의 두 번째 매장으로 지난 2019년 서면에 부산1호점을 오픈한지 4년만이다. F&B매장을 다른 매장과 어우러지도록 배치해 쇼핑과 외식을 함께 즐기도록 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에 자리잡았다.

쉐이크쉑은 오는 4월 오픈에 앞서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 아트를 선보인다. 이는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공예술 이벤트로 쉐이크쉑만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호딩아트는 화려하고 세련된 색감으로 쉐이크쉑의 아이콘과 로고를 표현해 주변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부산센텀점 오픈을 기념하여 사전 이벤트 ‘커뮤니티 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9일까지 호딩 앞에 있는 큐알코드를 스캔하거나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80명에게 공식 오픈 전날 ‘쉐이크쉑 부산센텀점’에 초대해 쉐이크쉑 메뉴를 제일 먼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25호점은 쉐이크쉑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이미지와 신세계 센텀시티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 매장”이라며 “부산의 두 번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 문화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 파리바게뜨,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파리바게뜨는 쫄깃함 식감을 자랑하는 한국형 베이글인 '두번쫄깃 베이글'을 이 달의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하고 이와 연계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두번쫄깃 베이글’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출시 이후 베이글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 베이글을 활용한 파바데이를 준비했다”며 “쫄깃하고 풍미 깊은 두번쫄깃 베이글과 함께 행복한 3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던킨, 벨기에 전통 비스킷 ‘로투스 비스코프’와 콜라보 신제품 3종 출시

(사진=비알코리아)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벨기에 전통 비스킷 브랜드 ‘로투스 비스코프(Lotus Biscoff)’와 협업한 3월 이달의 도넛과 이달의 음료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카라멜라이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으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비스킷 로투스 비스코프를 활용한 이달의 도넛 ▲로투스 비스코프 투게더와 이달의 음료 ▲로투스 비스코프 던카치노 ▲로투스 비스코프 라떼 등 총 3종이다.

먼저 이달의 도넛 ‘로투스 비스코프 투게더’는 진한 로투스 비스코프 크림과 바삭한 식감의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로투스 비스코프 쿠키가 올라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이달의 음료 로투스 비스코프 던카치노는 로투스 비스코프 쿠키와 던킨 에스프레소 샷을 함께 갈아 넣어 커피와 비스킷의 최상의 조화를 즐길 수 있으며 ‘로투스 비스코프 라떼’는 로투스 비스코프 쿠키가 들어간 달콤한 커피에 부드러운 글레이즈드폼이 올라가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렸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커피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로투스 비스코프와 던킨 도넛이 만나 커피와 더욱 잘 어울리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던킨만의 개성 넘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 CJ제일제당, 찹쌀 넣고 깔끔한 맛 더한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 출시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사진=CJ제일제당)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장류 대표 브랜드 해찬들이 깔끔한 맛과 조리 편의성을 살린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고급 원료인 찹쌀로 만들어 식감이 찰지고 먹음직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새로 개발한 '항온액상발효(N.F.T, New Fermentation Technology) 공법’으로 기존 고추장들의 텁텁한 맛을 보완했다. 원료가 되는 곡물 입자를 더욱 잘게 쪼개고 찹쌀을 직접 발효시켜 텁텁함 대신 깔끔한 매운맛이 난다.

소비자 편의도 개선됐다. 원료 입자가 부드러워 끓는 물에서 약 1분만에 풀어진다. 이는 기존 제품에 비해 절반가량 줄어든 것으로 고추장찌개, 떡볶이 등 각종 고추장 국물요리를 만들 때 보다 편리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찹쌀을 이용한 전통 방식의 태양초 고추장에 해찬들만의 새로운 발효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위한 기술개발을 지속해 해찬들의 고추장 판매 1위 지위를 지켜갈 것”이라 말했다.

■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출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사진=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의 핵심 성분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에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최초 출시 이후 15년 이상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슈퍼바이탈을 스틱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슈퍼바이탈의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슈퍼플라보노이드TM를 농축해 피부결과 리프팅,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시로 사용이 가능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 및 목주름 7.2% 개선, 눈꺼풀 부위 피부 리프팅 13.5% 등 주요 피부 부위의 탄력, 주름, 리프팅이 개선되는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였다.

또한 발효 오일과 통기성 소재의 교차 배합 기술을 통해 완성한 이지 슬라이딩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잘 스며들어, 여러 번 덧발라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고급스러운 탄력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 헤라, 네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실키, 언리미티드’ 캠페인 전개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오는 1일부터 ‘실키, 언리미티드(SILKY, UNLIMITE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페인 앰베서더로 발탁된 ▲드랙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모델 ‘요요’ ▲DJ ‘안나’ ▲아티스트 ‘이후신’과 함께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낼 예정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게 발려 밀착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 표현을 24시간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2000명의 아시아인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한 12개의 정교한 쉐이드는 누구나 본인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색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라는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베서더로 네 명의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요요 ▲안나 ▲이후신을 발탁했다. 각자 분야에서 본인의 색깔을 드러내며 당당하게 커리어를 쌓고 있다는 점이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4인 4색을 담아낸 사진과 영상 등을 통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실키 스킨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월 21일부터 3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오프라인 팝업도 진행한다. 메이크업 쇼, 메이크업 수정(터치업) 서비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이랜드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시장 선도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웨딩 반지의 대표 원석 다이아몬드는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광물로 쉽게 깨지거나 닳지 않아 영원히 변치 않는 가치를 상징한다.

이중에서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드를 실험실에서 키워 만드는 친환경 다이아몬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한 성분이지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30~40% 수준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최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환경 친화적인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아몬드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베이직 하면서도 화사한 빛과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랑하며 캐럿별 다양한 사이즈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인기가 많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최근 결혼 예물 비용 상승으로 결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상황”이라며 “로이드에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로 합리적인 가격의 예물을 준비할 수 있어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