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HAPPY 2IRTHDAY’ 프로모션 개최...外
[유통 트렌드]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HAPPY 2IRTHDAY’ 프로모션 개최...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3.25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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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HAPPY 2IRTHDAY’ 프로모션 개최

(사진=대상)

대상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열흘 간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제공, 타임어택 이벤트, N+1 기획전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2000점을 매일 지급하고 구매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백 마일리지 신청 고객 대상을 추첨해 청정원 고급유 6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온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2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베스트온의 대표 인기상품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N+1 이벤트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00여 종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총집합 행사도 진행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베스트온이 2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베스트온이 준비한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

메타그린 다이어트 라인업.(사진=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탈뷰티는 이번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로 메타그린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타그린 라인 제품을 통해 탄수화물과 체지방 케어 모두 가능하며 제품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현대인의 식습관을 건강하게 도와줄 수 있다.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하루 한 번 식전 1포 섭취로 달콤한 디저트나 밥, 빵 등 탄수화물 섭취 조절이 어려운 분들의 혈당 관리를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잦은 기름진 식사, 고칼로리 섭취 등으로 식이대사 관리를 원한다면 하루 한 번 식후 2정 ▲메타그린 슬림업, 단기 집중 다이어트를 원하거나 정체기로 고민이라면 빠른 효능의 이중 제형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제안한다.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100% 식물성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식후 급격한 혈당 상승을 억제해주며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줄 수 있다. 포만감을 주는 곤약 프로틴볼이 씹는 재미를 주고 식사량을 줄여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감소, 체중 감소, 허리둘레 감소 등 유의미한 결과도 확인했다.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인 ‘메타그린 슬림업’도 한 단계 진화한 제품력을 갖춰 출시한다. 3정에서 2정으로 1일 섭취량과 정제 사이즈를 줄여 섭취 편의성을 높이고 비건 카테킨 함량을 최대치로 담았다.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소량의 카페인도 망설였던 소비자까지 안심 섭취가능한 디카페인 제품으로 준비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과도하게 증가한 현대인의 당 섭취 식습관을 분석해 출시한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와 함께 새로워진 메타그린 슬림업,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로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연구와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피부 노화의 핵심요인인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선크림으로도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연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바이올렛 색상에는 내추럴 스킨 토닝 피그먼트 색소를 적용해 부자연스러운 들뜸이나 백탁 없이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톤업이 가능하다. 피부 도포시 즉각적으로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 톤, 모공, 트러블 흔적까지 커버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 텍스처의 제형이 72시간 보습을 속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명품, 팝업 확대하며 수도권∙지방 주요 점포 경쟁력 강화

타임월드점(왼쪽)과 광교 외관.(사진=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가  대표 상품 명품 콘텐츠를 확대하는 동시에 최근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팝업 공간을 대폭 늘리며 수도권∙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충청권을 대표하는 타임월드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지난 15일 문을 열었다. 롤렉스는 이번 리뉴얼로 매장 면적이 기존의 3배로 크게 확장됐다. 국내 최대 규모 수준으로 충청권 유일의 롤렉스 매장 위상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실제 리뉴얼 오픈 이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오르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대전에서 유일하게 롤렉스와 루이비통이 모두 입점한 백화점이다

영국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도 지방 최초로 올해 5월 타임월드 1층에 문을 연다. 서울 수도권에만 매장을 열어왔던 그라프가 지방 백화점에 진출하면서 타임월드의 명품 경쟁력이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국내에는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을 비롯해 4곳에 매장이 있다. 그라프는 1960년 영국에서 탄생한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로 원석 채굴, 커팅 등 세공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에 브랜드가 관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12월에는 구찌가 남성 전용 신규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총 2개 점포로 지하 1층(남성)과 지상 1층(여성)에 걸쳐 ▲레디-투-웨어 ▲트래블 셀렉션 ▲파인 주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한다. 국내에선 처음 선보이는 복층형 구조의 듀플렉스 매장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지하 1층 남성 명품 매장에 팝업 전용 공간을 조성했다. 1월부터 톰브라운, 아미 등 트렌디한 브랜드가 모인 ‘편집숍 몬도비즈’와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피콰드로’ 팝업이 진행 중이다. 여기에 더해 4월에는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슈퍼73’을 선보일 계획이다.

1월 충청지역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운타우너는 2016년 서울 한남동에서 시작해 서울·경기 지역에만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갤러리아 광교는 브랜드 확대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팝업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작년 12월 나이키 메가숍이 문을 열었고 이달에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이 오픈했다. 2월에는 경기권 백화점 최초로 유명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팝업이 들어섰다.

최근엔 1층 안내 데스크를 없애고 팝업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첫 팝업 매장은 LG전자가 캠핑에 필요한 IT전자기기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로봇, 인공지능(AI) 미디어 등 미래형 콘텐츠를 비롯해 그동안 백화점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갤러리아 광교를 찾는 고객은 1층 정문부터 유리 통로(갤러리아 루프)를 따라 걸으면서 3, 4층까지 다양한 팝업을 연이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올해 수도권 지방 점포들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 오뚜기, ‘스위트홈 제27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오는 5월 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7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의 가치와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국내 최대 요리축제로, 지난해까지 총 3400여 가족, 약 1만 2500여 명이 참가했다.

오뚜기는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 오뚜기 카레를 매개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요리’를 경연 주제로 선정했다. 

이번 경연은 5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리며 총 100가족이 참여해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4월 14일 20시까지로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팀당 3만원으로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을 위해 사용되며 기부금 영수증도 발행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 사유, 경연 당일 선보일 요리명과 레시피 등을 신청서에 기재해 제출하면 되며 참가자 발표는 4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요리 경연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1개팀, 500만원) ▲스위트홈상(2개팀, 각 200만원) ▲옐로우즈상(3개팀, 각 100만원)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이 주어지며 특별상(5개팀) 수상자에게는 각 10만원 상당의 오뚜기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한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종일권과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며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 상품권이 걸린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이어진다.

참가자 외 현장 방문객들까지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준비된다. 이날 행사장은 ▲맛있는 오뚜기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푸드트럭 ▲오뚜기 푸드 에세이 공모전 및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작 전시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옐로우즈존’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춘 ‘이벤트존’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채워질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는 축제의 장으로 밝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해 왔다”며 “올해는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오뚜기 카레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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