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CJ웰케어, 활력 높여주는 올인원 앰플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 출시...外
[유통 트렌드] CJ웰케어, 활력 높여주는 올인원 앰플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 출시...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3.02.08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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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웰케어, 활력 높여주는 올인원 앰플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 출시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사진=CJ웰케어)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사진=CJ웰케어)

CJ웰케어는 전통 흑삼을 재해석한 브랜드 ‘한뿌리 블랙99’를 론칭하고 일상 활력을 높여주는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지난 달 처음 공개 이후 약 한달 간 9000만원의 펀딩액을 달성해 아르기닌 펀딩 제품 중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출시됐다.

한뿌리 블랙 99 흑삼 아르기닌은 ▲흑삼 ▲흑마늘 ▲흑마카 등 3가지 원료에 식물성 아르기닌 6000mg을 더한 액상형 앰플이다. 1080시간 동안 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 농축액과 ▲남해안 흑마늘 ▲흑마카 등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한 병에 담았다.

특히 흑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인 마카 중 15%만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료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아르기닌은 CJ 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로 ▲비건 인증 ▲코셔 인증 ▲할랄 인증’ 등 다양한 국제 인증도 받았다.

아르기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오르니틴염산염을 함유, 복분자 과육 2000mg까지 넣어 특유의 비린 맛도 없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흑삼 아르기닌은 활력에 좋은 원료들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연령대와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

크로넨버그 1664 로제.(사진=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상큼하고 달콤한 핑크빛 라즈베리 밀맥주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인기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양한 맛과 경험을 중시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제품군을 확대했다. 이로써 크로넨버그 1664’는 ▲블랑 ▲프렌치 라거 ▲로제까지 국내 3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3년 ‘크로넨버그 1664 블랑’ 국내 출시 후 1664 블랑은 편의점 내 수입맥주 상위권을 지속 유지해오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지난 2018년 크로넨버그 1664 프렌치 라거를 출시하고 올해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까지 포트폴리오를 강화, 가정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한 1664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담긴 밀맥주다. 특히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섬세하고 우아한 향미가 만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핑크 오렌지 빛 맥주와 부드러운 흰 거품이 어우러져 시각적으로 상큼함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크로넨버그 1664의 다양한 제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은 로제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로 다채로운 맛과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이랜드 더카페, 딸기 음료 신메뉴 출시

이랜드 더카페 딸기 음료 신메뉴.(사진=이랜드)

이랜드이츠의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THE CAFFE)'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더카페는 ‘스크류베리 랜드(Screwberry Land)'를 주제로한 신메뉴 딸기 음료 3종 ▲딸기의 달콤함과 사과의 상큼함이 조화로운 '스크류딸기 프레스치노' ▲상큼하고 가벼운 히비스커스티에 딸기의 달콤함을 더한 '딸기 히비스커스티' ▲고급스러운 블랙티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만난 '딸기밀크티 라떼'를 출시했다.

더카페 관계자는 “고객에게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색다른 음료를 선사하기 위해 딸기와 사과를 조합한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높은 품질의 과일 재료로 만든 음료를 더카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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