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재계약...外
[유통 트렌드]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재계약...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4.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재계약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연장하고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함께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간장에 대한 청정원 햇살담은의 정성과 진심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인간햇살’로 활약했다. 모델 임영웅의 활약 덕분에 올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모델 기용 전과 비교해 약 16% 상승했다. 

대상은 햇살담은의 브랜드 정체성 진심을 가장 잘 전달하는 임영웅과 또 한 번 인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먼저 작년 하반기 선보인 ‘간장의 레벨업’에 이어 ‘진심 하나로 맛의 레벨업’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청정원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최적의 배합∙제조 기술에 진심까지 담아 만든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으로 요리의 맛을 레벨업 시킬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조선간장, 국간장, 조림간장 등 햇살담은 대표 제품에 모델 임영웅의 사진을 적용한 ‘햇살담은 영웅라벨’ 패키지도 첫선을 보인다. 라벨에는 레벨업 포즈를 취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지난해 인간햇살로 활약하며 햇살담은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앞장선 모델 임영웅과 또 한 번 인연을 지속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해 역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햇살담은의 정성과 진심을 전할 수 있도록 모델 임영웅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솔루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우수한 제품력을 내세우며 병의원에 진출했다고 11일 밝혔다.

병의원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2가지로 여성 건강관리 제품 ‘우먼밸런스’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는 주원료 5종(감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6)을 함유해 월경 전 불편함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개선 및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주원료 중 하나인 비타민D를 일일 섭취량의 500%(50µg)나 함유해 비타민D를 단품으로 섭취하던 여성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우먼밸런스 하나로 비타민 3종과 뼈 건강, 항산화, 활력까지 챙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의 유산균 제품인 신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넣어 유익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익균 증식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출시 초기부터 병의원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두 가지 원료 모두 식약처가 주원료로 인정하는 기능성 함량을 모두 충족했다. 보장균수 또한 10억 CFU를 자랑하며 SCI급 논문에 등재된 우수한 생존력과 장 부착력을 가진 특허 유산균인 GTB1TM 를 포함했다.

바이탈뷰티가 새롭게 선보인 우먼밸런스와 신바이오틱스는 지난 2월부터 소아과와 피부과 등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

병의원 관계자는 “비타민D와 함께 피부 케어에 특화된 성분 배합의 우먼밸런스는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특히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주원료로 들어간 신바이오틱스는 어린아이부터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 유산균으로 추천하고 있다”며 두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제품의 연구부터 원료 선정, 제조까지 가능한 단독 밸류체인을 가진 바이탈뷰티측은 “병의원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용 제품을 출시한 만큼 앞으로도 병의원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파크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 고객 혜택 강화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전경.(사진=이랜드)

이랜드파크의 최상급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회원 혜택을 대폭 확대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휴식을 제공하겠다고 11일 밝혔다.

그랜드 켄싱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회원제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다.

그랜드 켄싱턴의 첫 모델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오는 2026년 상반기 오픈 예정으로 1km의 프라이빗 비치를 품은 리조트로 강원도 고성군이 가진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켄싱턴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은 오픈 준비 중인 4개 체인(설악비치, 고성, 애월, 평창) 뿐 아니라 현재 이랜드파크가 운영 중인 국내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에서 더욱 강화된 회원 전용 혜택가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신설한 회원 전용 혜택가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에게 국내 전 지점 18개의 호텔, 리조트 그리고 해외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이용 시 적용되는 단독 혜택이다.

또한 회원 전용 서비스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이 국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에서 이용 시 제공되는 서비스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레스토랑 이용 혜택, 그리고 동반 미취학 아동(1인) 조식 무료 혜택이 포함된다.

그랜드 켄싱턴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그랜드 켄싱턴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게 됐다”며 “그랜드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전용 멤버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고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용 객실을 올해 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하이라라 키즈카메라’ 사전예약 진행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을 맞아 감성 굿즈 ‘하이라라 키즈카메라’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봄맞이 굿즈 하이라라 키즈카메라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일반촬영과 동영상촬영이 모두 가능하면서 어린이도 조작하기 쉬운 작동 방법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사진 프레임과 필터로 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의 Y2K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레트로 감성 굿즈로 인기가 높다. 파스텔 톤 옐로우와 블루 2종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봄 나들이 등 특별한 순간에 추억을 담기에도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19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하이라라 키즈카메라를 4월 굿즈로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의 굿즈와 아이스크림으로 추억이 함께하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삼립, 60년동안 사랑받은 크림 적용한 베이커리 상품 확장 출시

(사진=SPC)

SPC삼립이 대표 헤리티지 제품 ‘정통 크림빵’의 크림을 활용한 베이커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 60주년을 맞아 제품의 핵심인 크림을 다양한 빵 타입에 적용해 크림빵 라인을 확장했다. 정통 크림빵의 크림은 상큼한 오렌지 맛이 나며 사각거리는 설탕 알갱이가 들어 있어 독특한 식감과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왔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과 어울리도록 정통 크림빵 크림을 생크림 버전으로 만들어 시원하게 즐기는 ‘정통생크림빵’과 미니 사이즈의 식빵 속에 정통 크림빵 크림을 넣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크림 미니샌드’, 한 입 가득이라는 뜻의 프랑스 정통 디저트 ‘붓세’ 사이에 정통 크림빵 크림을 넣은 ‘정통크림 붓세’까지 총 3종이다. 

SPC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정통 크림빵 고유의 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정통 크림빵 6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 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