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설화수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 로제, 인삼 헤리티지 만끽...外
[유통 트렌드] 설화수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 로제, 인삼 헤리티지 만끽...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4.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화수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 로제, 인삼 헤리티지 만끽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터어에 방문한 로제.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터어에 방문한 로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하는 '인삼장 팝업스토어'에 로제가 깜짝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로제는 앞선 14일 인삼장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여기서 로제는 인삼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공간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제품과 볼거리를 만끽했다.

특히 이날 로제는 설화수의 인삼 원료가 담긴 대표 제품인 자음생세럼을 직접 발라보며 60년에 걸친 설화수의 독보적인 인삼 연구의 결실을 오감으로 경험했다. 

또한 인삼탕에서 스파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초대형 설화몬과 함께 기념사진도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인삼장(人蔘莊)은 1940년대에 실존했던 당대 최고급 스파다. 설화수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바로 이러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인삼장 리셉션, 오감 체험 락커룸, 설화몬 인삼탕 등 각 공간에 마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은 상호 교감하는 색다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에는 설화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 스팟, 100% 당첨 설화 복권,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 포토 카드 등 오직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팝업스토어는 4월 21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진행된다.

■ CJ제일제당 햇반 솥반,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과 함께 '곡물의 여왕' 기획전 진행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tvN 인기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과 함께 '곡물의 여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J더마켓에서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솥반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눈물의 여왕에 등장한 전복내장영양밥, 꿀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솥반을 4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4일 방영된 눈물의 여왕 12화에서는 극 중 주인공들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햇반 솥반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햇반 솥반을 1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50만원 상품권과 CJ더마켓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가며 당첨자는 30일에 CJ더마켓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2021년 5월 혁신적인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햇반 솥반을 출시했다. 

햇반 솥반은 지난해 11월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출시하며 총 9종의 제품을 갖추고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윤지원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마케팅팀장은 "'눈' 글자를 한바퀴 돌렸을 때 '곡'이 되는 것에 착안해 풍성한 곡물과 부재료가 담긴 솥반을 곡물의 여왕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봤다"며 "건강과 맛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솥반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 BBQ, 홈쇼핑 완판한 통살 닭다리구이 세트 신제품 론칭

(사진=BBQ)
(사진=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로운 맛이 포함된 인기 가정간편식(HMR) 제품 'BBQ 통살 닭다리구이' 3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5일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앞선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소금구이, 매콤구이와 신제품 데리야끼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닭다리구이 세트 21팩을 6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통살 닭다리구이는 뼈를 발라낸 신선한 통닭다리살로 조리해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을 자랑한다. 신제품 데리야끼 맛은 진한 간장 데리야끼 소스로 16시간 이상 숙성해 육질 속까지 골고루 배어있는 짭조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BBQ 통살 닭다리구이 세트는 2019년 CJ온스타일 첫 론칭 이후 현재까지 매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든든한 양과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요리 기구를 이용한 간편 조리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BBQ 관계자는 "통살 닭다리구이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신제품 데리야끼맛을 추가로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캠핑철을 맞이한 가족 및 연인들과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한끼 식사와 간식 메뉴로 안성맞춤일 것"이라 전했다.

■ 이랜드 로엠, 정소민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 로엠)
(사진=이랜드 로엠)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뮤즈 정소민과 함께한 2024년 여름 시즌 캠페인을 15일 공개했다.

지난 봄 캠페인 '타임 투 러브 (Time to Love)'에서는 사랑할 시간을 기대하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했다면 이번 여름 캠페인은 '러브 플로우(Love Flows)'라는 타이틀로 부드럽게 물드는 사랑의 여정을 그려냈다. 뮤즈 정소민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청초하고 자유로우면서도 때로는 환상적인 사랑의 순간을 표현했다.

로엠만의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한 여름 캠페인에서는 페미닌한 감성의 레이스 셋업과 자연스러운 조직감의 린넨, 가벼운 소재의 썸머 트위드 자켓 등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단품으로도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트위드 자켓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사를 사용하여 입체적인 매력을 더했고 수제 작업을 거친 프린지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지난해 베스트 아이템이었던 린넨라이크 반팔 자켓은 올해 소재와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며 "린넨의 가볍고 시원한 소재감은 강화하되 일상 속 구김을 최소화하고 탄탄한 핏을 잡는 적당한 두께감의 어깨 패드를 추가했다"고 전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반팔 트위드 셋업을 착용해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린넨 자켓과 데님을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는 등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로엠의 여름 캠페인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로엠의 여름 캠페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공개되며 정소민과 함께한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사진=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사진=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e기프트 카드가 국내 여행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e기프트 카드는 2021년 9월에 출시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8개의 국내 전 지점 이용 시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e기프트 카드는 지난해 4000건 판매돼 전년 대비 5배 이상 판매 건수가 늘어났다. 실제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지속적으로 판매가 증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e기프트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e기프트 카드 30만원 구매 시 5만원, 50만원 구매 시 8만원, 100만원 구매 시 20만원의 객실 혜택 쿠폰이 제공된다. 

e기프트 카드는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매 가능하다. e기프트 카드 구매 방법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e기프트 카드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사용 등록하고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e기프트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각 지점별 특성을 살린 키캉스(키즈+바캉스)와 효캉스(효도+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봄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아이스 메론빵' 출시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 시즌 한정 플레이버 아이스 메론빵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스 메론빵은 일본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메론빵을 배스킨라빈스만의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달콤한 풍미의 멜론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 아이스크림 속에 멜론 크림 리본을 더했다. 

또한 토핑으로 소보로 크럼블과 브레드 큐브를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론빵의 재미있는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멜론 껍질 모양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담아 사랑받는 메론빵을 아이스크림으로 선보여 푸릇푸릇한 봄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4월 이달의 맛으로 일본 여행 필수 기념품인 도쿄바나나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선보였다.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빵 맛 아이스크림 조합 속에 바나나 커스타드 리본과 바나나 퓨레 리본을 둘러 달콤함을 더했다. 여기에 카스테라 큐브로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설레는 봄에 어울리는 메론빵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 메론빵, 아이스 도쿄바나나와 함께 즐거운 4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스트릿, 아시안 볼 & 씨푸드 신메뉴 출시

(사진=SPC 스트릿)
(사진=SPC 스트릿)

SPC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새우, 생연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해 싱가포르, 일본, 대만 등 다채로운 아시아 각국의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중화요리 연구가이자 SPC 소속 스트릿 메뉴 개발자인 주배안 셰프가 개발했다.

신메뉴는 ▲새우, 홍합향이 가득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탱글한 완탕이 어우러진 '싱가포르 새우탕면' ▲신선한 생연어를 명란마요소스, 쯔유, 후리카케와 비벼먹는 일본식 덮밥 '사케동' ▲아삭한 오이를 매콤한 수제양념에 버무려 먹는 대만식 오이무침 '라웨이황과' 등이다.

이외에도 체리향 가득한 아마레나 체리에 톡 쏘는 닥터페퍼를 더한 '체리 페퍼 에이드', 상큼하고 청량감 가득한 '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등 아시안 요리와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에이드 3종도 출시했다.

스트릿은 이번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트릿 메뉴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시즌 제품인 레몬 에이드 1잔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꿔바로우(S)를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와 해피앱에서 아시안 볼 세트, 아시안 씨푸드 세트를 비롯해 시즌 신메뉴 단품 E쿠폰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스트릿 관계자는 "특색있는 아시아 각국 현지의 맛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스트릿만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