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BBQ, 자사앱서 인기 메뉴 5종 5000원 할인 '치킨왕' 행사 진행...外
[유통 트렌드] BBQ, 자사앱서 인기 메뉴 5종 5000원 할인 '치킨왕' 행사 진행...外
  • 곽지우 기자 jiwoo94@dailyenews.co.kr
  • 승인 2024.04.1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BQ, 자사앱서 인기 메뉴 5종 5000원 할인 '치킨왕' 행사 진행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1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인기 메뉴 5종을 자사앱에서 5000원 할인하는 '치킨왕'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 혜택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등으로 구성된 '치킨왕' 세트 구매 시 적용된다. 치킨왕 세트는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반반, 양념치킨, 자메이카통다리구이, 바사칸윙 총 5종 치킨에 각각 콜라 1.25리터가 포함됐다. 황금올리브 치킨과 양념치킨은 부위 옵션 변경도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BBQ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간 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앱·웹사이트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BBQ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나들이,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달뿐 아니라 포장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아모레퍼시픽 용산 드래곤즈, 서울시·용산구와 '매력정원 조성' 봉사활동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지난 16일 ‘용산구 매력정원 조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서울시와 용산구가 함께하는 ‘자치구 매력정원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도시 숲을 활용한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매력정원과 기후동행정원, 용산 드래곤즈 정원까지 총 3개의 정원을 조성하며, 그간 용산역 광장 앞 공터로 남겨져 있던 5646.8㎡ 규모의 유휴 공간에 묘목 약 3150주를 식재했다. 사계절 다채로운 색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정원을 조성하고 향후 마을정원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할 예정이다.

용산구 매력정원 조성 활동에는 용산구청을 비롯한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서울신용보증재단 용산지점, 숙명여자대학교, 오리온재단,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용산구시설관리공단, 코레일네트웍스, 한국보육진흥원, 한국토지주택공사, CJ CGV, GKL, GKL사회공헌재단,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HDC현대산업개발 등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 19곳, 임직원 봉사자 110명이 함께했다.

활동에 참여한 김지은 아모레퍼시픽 사원은 “용산역을 오고 가는 시민들이 출퇴근길과 점심 시간 등 일상 속에서 손쉽게 정원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도심 속 정원과 녹지가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랜드, 그룹 전략기획 본부 ESI 신입사원 채용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어 나갈 ESI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ESI는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 뉴코아 도심형 아울렛 등과 함께 이랜드의 성장을 이끈 그룹 전략기획 본부다. 해당 조직은 다양한 직무경험과 사업운영을 통해 경영자 및 그룹 내 핵심리더를 양성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전략기획(국내·해외) ▲사업개발 ▲인사 재무·자금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패션 ▲리테일 ▲F&B ▲호텔&레저 ▲건설&테마파크 등 B2C 사업 전반에 걸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중국, 베트남 등에서 글로벌 프로젝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혹은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휴학 중이거나 대학원생, 외국인 유학생도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남자는 병역을 마치거나 면제된 자여야 한다.

선발된 지원자들은 7월부터 8월까지 약 2개월 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전략기획 실전 프로젝트에 즉시 투입돼 성장의 기회를 갖는다. 프로젝트 투입 전에는 경영자 특강, 전략기획 업무 프로세스, 개인별 강점 발굴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1주 간의 압축 교육이 진행된다.

이랜드 ESI 관계자는 “그룹 전략기획 본부 ESI는 2007년에 설립돼 17년 간 그룹 계열사 컨설팅 및 신사업 론칭 업무를 담당해온 핵심 인재 양성조직이다”며 “실전 프로젝트가 포함된 차별화된 인재 성장 커리큘럼을 통해 그룹의 미래를 이끌 예비 경영자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 이랜드 미쏘, 2024년 봄·여름 시즌 ‘그런지’ 캡슐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그런지(Grunge)’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그런지 트렌드를 반영해 펑키한 자유로움이 돋보이게 디자인됐다.

그런지 트렌드는 먼지, 때를 의미하는 단어에서 비롯했으며 헐렁하거나 찢어진 데님 팬츠, 가죽 재킷, 구멍난 니트, 빈티지 그래픽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등을 규칙 없이 겹쳐 입는 것이 특징이다.

1990년대 인기 음악 장르였던 ‘그런지록(rock)’의 밴드 뮤지션들이 즐겨 입던 낡은 옷이 그런지룩 패션 스타일로 자리잡았다.

미쏘의 그런지 컬렉션은 저지와 데님, 코튼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컷 아웃 디테일과 크롭 기장의 ‘숄더 컷 아웃 나시’를 선보인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저지 소재로 제작돼 몸의 실루엣을 살릴 수 있으며, ‘루즈핏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쉽게 그런지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자유롭게 레이어드하며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기 좋은 그런지룩을 기반으로 준비한 컬렉션”이라며 “헐렁한 핏의 코튼 카고팬츠와 반바지, 어깨끈이 없는 튜브탑과 나염 슬리브리스 등을 믹스매치해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갤러리아백화점, 8개의 신규 디저트 맛집 선보여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 고메이494 식품관의 새 단장을 마치고 총 8개의 신규 디저트 맛집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중 6개는 백화점 최초 입점 브랜드로 명품관의 ‘맛집 로드’에 새로운 경험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 단장을 마친 고메이494는 신규 디저트 브랜드를 16일 선보였다. 고메이494는 지난달 말부터 ▲에그서울 ▲뮈에 ▲꼬모윤 ▲라뚜셩트 ▲베이코닉브런치바 ▲배러온더라이스 ▲킷사앤사보 ▲차백도 등 8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가장 이목을 끄는 매장은 중국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 차백도다.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으로 올해 1월 국내 상륙 후 백화점에 처음으로 문을 연다. 밀크티, 말리라떼, 프레시 프루트 티 등을 비롯해 갤러리아 단독 메뉴도 선보인다.

일본 레트로 카페를 일컫는 킷사텐을 콘셉트로 하는 성수동 디저트 카페 브랜드 킷사앤사보와 프랑스 최고급 밀가루 포리쉐로 만든 베이커리 뮈에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꼬모윤은 피낭시에, 마들렌 등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으로 셀린느, 로저비비에 등 명품 브랜드와 협업으로 유명하다. 망원동 맛집 베이코닉브런치바에선 수프,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스비, 유부초밥 등 건강한 한끼 식사 브랜드 배러온더라이스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아이스크림 디저트 라뚜셩트, K-디저트로 외국인 고객들에게 인기인 에그서울 등도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돈까스 전문점 미하무도 함께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미식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집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메이494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SPC 던킨, 봄나들이 필수템 ‘피클스 더 프로그 피크닉매트백’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사진=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를 활용한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를 활용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이다. 

제품을 접으면 가방으로, 펼치면 나들이용 매트로 활용이 가능해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염과 습기에 강한 타포린 재질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가방 양면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포켓을 더해 수납력과 실용성까지 더했다.

던킨은 피클스 피크닉매트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23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4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피클스 피크닉 매트백은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굿즈”라며 “매번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굿즈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가치소비를 돕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삼립, 31가지 곡물과 씨앗이 들어간 영양 강화 베이커리 ‘Bread 31’ 론칭

(사진=SPC)

삼립이 최근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어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영양 강화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드 31’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레드 31 제품은 치아씨드, 햄프씨드, 귀리(오트), 현미 등의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어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등 건강적인 측면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31가지 곡물&씨앗 식빵’과 ‘31가지 곡물&씨앗 프렌치 롤’로 효모와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통곡물 사워도우를 사용했으며 수분 보유력이 높은 햄프씨드와 치아씨드를 함유해 빵의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식감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5월 중에는 영양 간식으로 손색없는 곡물이 들어간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두앙금빵’과 호두, 아몬드, 크랜베리가 들어가 담백하면서도 새콤한 ‘넛츠베리브레드’도 선보인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건강한 식단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영양가가 높은 곡물과 씨앗을 활용한 건강한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립의 제빵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